AMD 코리아 CPU 세일즈팀, 배틀그라운드(PUBG) 추천 PC 구매 시 스티커 증정
상태바
AMD 코리아 CPU 세일즈팀, 배틀그라운드(PUBG) 추천 PC 구매 시 스티커 증정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9.02.27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AMD 코리아 CPU 세일즈팀이 서바이벌 슈팅 게임인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용 추천 라이젠(Ryzen) CPU 탑재 PC 구매자를 대상으로 ‘라이젠 x PUBG 고급 스티커’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 해당되는 추천 CPU는 라이젠 5 2600 시리즈 및 라이젠 7 2700 시리즈로, 해당 프로세서가 탑재된 조립 PC를 라이젠 파트너사에서 구입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라이젠 x PUBG 고급 스티커를 증정한다.

행사를 위해 특별 제작된 스티커는 배틀그라운드에서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보급 상자를 라이젠 패키지로 형상화한 모습으로, 라이젠 탑재 PC로 배틀그라운드를 즐기는 사용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해당 스티커를 증정받은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가적인 이벤트를 진행해 스티커 외에도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AMD 라이젠 5 2600프로세서는 지난 2018년 12월 PUBG 홈커밍 행사 현장에 배치됐던 배틀그라운드 체험용 PC에 탑재돼, 배틀그라운드를 원활히 구동할 수 있다는 점이 확인됐다.

AMD 라이젠 7 2700 및 2700X 프로세서의 경우, 8코어 16스레드를 갖춰 한 대의 PC로 배틀그라운드 플레이뿐만 아니라 실시간 방송 및 콘텐츠 제작 등이 가능하도록 최적의 멀티태스킹 성능을 제공한다.

AMD 코리아 CPU 세일즈팀 담당자는 “대형 판매업체 외에도 각 지역에 분포되어 있는 약 1,000여 군데의 라이젠 인증 파트너 판매점을 통해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래 라이젠 파트너사들과의 협업으로 진행되며, 파트너사별로 스티커 소진 시 종료될 예정이다.

파트너사 - 샵다나와, 컴퓨존, 컴퓨터코리아, 조이젠, 아이코다, 가이드컴, 아이티엔조이, 위더스컴퓨터, 아싸컴, 이엑스코리아, 포유컴퓨터, 오마이피씨, 피씨포올, 시스기어, 영재컴퓨터, 양컴, 한성컴퓨터, 아이하이컴, 마인드피씨, 블루아이티, 컴스클럽, 웰메이드컴퓨터, 별에서온컴퓨터, 조인스컴, 벡스컴, 컴온 및 전국 라이젠 인증 파트너 판매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