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백, 국내 최초 헬로키티 게이밍 의자 ‘린백 LB51KT’ 출시
상태바
린백, 국내 최초 헬로키티 게이밍 의자 ‘린백 LB51KT’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2.21 19:4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가성비 의자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는 린백은 국내 최초 헬로키티 게이밍 의자 `LB51KT`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린백 의자는 최근 가성비 좋은 프리미엄 게이밍 의자와 메쉬 의자로 크게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방영된 MBC드라마 `아이템`에 협찬 중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린백 LB51KT는 ㈜산리오코리아와의 정식 라이센스 계약을 통해 개발된 헬로키티 의자로, 게이밍 의자에 최적화된 설계와 디자인으로 탄생했다.

헬로키티 게이밍 의자는 포켓스프링과 두터운 쿠션으로 제작됐으며 CLASS-4등급의 인증된 가스 스프링을 사용하여 하중 150kg까지 거뜬히 지지하는 강한 내구성과 컴퓨터 사용에 최적화된 착석감을 자랑한다.

또한, 헤드쿠션과 등받이쿠션을 같이 증정하고 있으며 리본 모양의 목이 편안한 헤드쿠션과 귀여운 헬로키티 자수가 놓여진 허리가 편한 등쿠션은 헬로키티 게이밍의자만의 큰 매력이다. 헬로키티 매니아라면 강력 추천하는 제품이다.

LB51KT는 전문디자이너가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설계한 착석감과 미감을 동시에 살린 제품이며,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등각도를 조절하여 고정할 수 있는 멀티락킹 기능과 함께 컴퓨터용, 학생용, 게임용 등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며 PC방이나 공부방에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린백 관계자는 “보급형 프리미엄 의자에 초점을 맞추어 우수한 성능과 품질을 확실히 갖추고 가격은 대폭 낮추어 믿을 수 있는 가성비 의자 브랜드 선두주자로서의 역할을 확실히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태헌 2019-03-26 11:12:07
의자 무게가 얼마입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