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심즈(Sims) 3 그래픽카드 출시
상태바
엔비디아, 심즈(Sims) 3 그래픽카드 출시
  • 그대지킴이
  • 승인 2009.06.10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제휴에 따라 6월 10일(수)부터 심즈 3 박스 포장을 갖춘 엔비디아 지포스(GeForce) 9500GT LP, 9600GT LP 모델을 만날 수 있게 되며, 심즈 3 그래픽카드 기념 패키지에는 심즈 3 등 EA 게임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포함되어 있다.

심즈 3는 6월 2일 국내 출시된 이후 일주일만에 1만 장 이상이 판매되는 등 기존 심즈 시리즈의 팬은 물론 신규 유저들에게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으로 60여 가지 이상의 독특한 성격 특성, 퀘스트를 기반으로 한 빠른 보상 시스템 등을 갖추고 있으며, 특히 게임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하는 노을이 지는 해변, 파도, 하늘에 가득한 별과 같은 환상적인 배경으로 유저들에게 호평 받고 있다.

이러한 환상적인 그래픽은 보다 최적화된 그래픽카드를 통해 사실감 있게 구현되며 엔비디아와 EA는 엔비디아에서 추진 중인 “The Way It’s Meant to Be Played(이하 TWIMTBP)” 프로그램을 통해 게이머들이 가장 선호하는 그래픽 하드웨어 플랫폼인 엔비디아의 GPU(그래픽 프로세싱 유닛) 상에서 게임을 원활하게 실행하기 위한 작업을 진행해 왔다.

엔비디아 코리아 이선희 부장은 “엔비디아 그래픽카드는 최신 인기 게임인 심즈 3를 비롯한 다양한 게임에 최적화되어 있다”며 “엔비디아 그래픽카드를 사용하는 사용자들은 이러한 최적화 작업을 통해 환상적인 그래픽을 즐길 수 있음은 물론 TWIMTBP 프로그램을 통한 지속적인 지원도 받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심즈 3 그래픽카드는 국내 주요 그래픽카드 유통사인 ㈜ 이엠텍아이엔씨에서 출시되어 전국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