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이블 메가코프, 진정한 크로스플랫폼 ‘베인글로리 4.0’ 스팀 출시
상태바
슈퍼이블 메가코프, 진정한 크로스플랫폼 ‘베인글로리 4.0’ 스팀 출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19.02.14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슈퍼이블 메가코프는 베인글로리 4.0을 스팀(Steam)에 함께 출시해 모바일과 PC에서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그간 베인글로리는 독특한 플레이 스타일을 갖춘 48명 이상의 영웅, 공격 속도를 높여주는 아드레날린 메커니즘, 이동속도를 높이는 강과 전투 시간을 단축시키는 중립 몬스터, 영웅 1인당 여러 가지 플레이 스타일을 만들 수 있는 오버드라이브 등을 추가하며 MOBA 장르를 확장해왔다.

이제 베인글로리 4.0 출시로 윈도우(Windows), 맥(Mac) OS 등 PC에서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장소와 기기를 가리지 않고 전략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베인글로리 4.0에는 새로운 크로스 플랫폼 UI와 5V5 위주 플레이, 게임 내 채팅, 친구 허브, 신규 영웅 ‘삼봉’, 카운터 집중 게임 플레이 등이 추가된다.

슈퍼이블 메가코프 CEO 크리스티안 세거스트라일(Kristian Segerstale)은 슈퍼이블 메가코프는 모든 디바이스에서도 어떠한 제약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어야 된다는 비전을 지향하고 있다”며, “수십억 대의 휴대폰, PC, 콘솔, 차세대 디바이스 등을 통해 동등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함으로써 게이머가 어디서나 누구와도 함께 플레이하고 경쟁할 수 있는 게임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베인글로리 게임 디렉터이자 슈퍼이블 메가코프의 공동설립자인 Q. Wang은 지난 몇 달 동안 크로스플랫폼 플레이를 테스트해 왔으며, ‘2018 베인글로리 프리미어 리그 월드 인비테이셔널’ 기간에 PC와 모바일 평가전까지 포함시켰다며, 앞으로 PC 플레이어들의 실력 발휘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베인글로리 4.0 PC 유저는 스팀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슈퍼이블 메가코프의 포스트 플랫폼 비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