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한사미 속 미세먼지, 제이비랩 차량용 공기청정기 애니케어로 해결
상태바
삼한사미 속 미세먼지, 제이비랩 차량용 공기청정기 애니케어로 해결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02.14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최근 ‘삼한사미(三寒四微, 3일은 춥고 4일은 미세먼지)라는 신조어가 생길 만큼 전국적으로 미세먼지가 심각하고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수치가 나쁨을 보일 때에는 외출과 환기를 못 할 정도로 공기의 질이 심각한 수준이다. 가정 및 건물 내에서는 창문을 닦고 환기를 자제하지만, 차량 사용이 불가피한 경우라면 차량 내 공기청정기를 설치하여 사용하는 것도 공기 개선에 큰 영향을 준다.

다양한 차량용 전자기기를 판매하는 제이비랩의 인기 상품인 차량용 공기청정기 ‘애니케어’는 5중 정화 시스템을 적용하여 차내 유해 물질을 99.97% 제거하여 깨끗한 공기를 제공해 준다. 또한, 무브러쉬 파워 모터로 공기청정기 4면으로 다량의 공기를 흡입하여 정화하여 공기를 빠르게 배출해주어 쾌속 정화도 가능하다.

운전 중에는 기기 조작이 어려운데, 애니케어 공기청정기는 전원이 켜진 후 3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스마트 모드로 작동이 된다. 주변의 차내 공기 오염도를 스스로 판단하여 모드를 변경하며, 현재 작동되는 모드는 한글 음성으로 안내해준다. 또한, 전면 인디케이터 색상으로도 상태를 파악할 수 있다.

제이비랩 관계자는 “차량 내 유해물질을 걸러주는 애니케어는 스마트모드 및 한글 음성을 지원하여 운전자의 편의성을 더해준다”며 “애니케어 공기청정기는 공식쇼핑몰에서 2월 18일까지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