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XO/PC ‘데빌 메이 크라이 5’ 한글판 예약 판매 시작
상태바
PS4/XO/PC ‘데빌 메이 크라이 5’ 한글판 예약 판매 시작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9.02.14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CAPCOM ASIA와 협력하여, 한글판 스타일리시 액션 게임 ‘데빌 메이 크라이 5’의 PS4/XO/PC 버전의 예약판매를 2월 15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예약판매는 오픈마켓 11번가를 통해 단독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데빌 메이 크라이 5는 전 세계 누계출하 1,600만 장 이상을 달성한 ‘데빌 메이 크라이’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전설의 악마’의 피를 물려받은 데빌헌터를 최신 하드웨어로 다시 만나볼 수 있게 되는 본 작품의 개발을 위해, 디렉터 ‘이츠노 히데아키’와 핵심 개발진이 하나의 팀으로 뭉쳤다.

이번 작품은 문자 그대로 ‘미칠듯한’ 액션 경험을 선사하고자 최고의 기술을 동원하였다. 플레이어는 세 명의 고독한 악마 사냥꾼으로서 눈앞에 등장하는 악마들을 사냥하면서 세상을 구하기 위한 여정을 떠나게 된다.

가장 큰 특징으로는 화려하게 적을 쓰러뜨리는 ‘스타일리시 액션’을 추구한다는 점을 들 수 있다. 플레이어는 등장하는 3명의 캐릭터마다 갖고 있는 고유의 전투 방식을 사용하여 도시를 종횡무진하며 악마들을 소탕하게 된다.

또한, 캡콤의 독자적인 RE엔진으로 개발된 본 타이틀은 흡사 사진과도 같은 캐릭터 표현력 및 더욱 선명하고 세련된 표현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그리고 플레이어의 귀를 즐겁게 할 흥분감 넘치는 사운드트랙들이 대거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악마들과 강력한 보스로 가득 찬 레드 그레이브 시티에서 더욱 경쾌한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예약판매 특전, 초회특전은 다음과 같다.

 

■ 특제 스포츠타월

- 규격 : 400x800mm
- 고급 스웨이드 재질(마이크로파이버 소재)
- 부드러운 촉감과 탁월한 수분 흡수력
※ 한정수량으로 조기 소진 시 종료될 수 있습니다.

 

■ 초회특전

① EX 컬러 히어로 팩(네로, 단테 특별 컬러 코스튬)
② EX 컬러 히로인 팩(니코, 레이디, 트리쉬 특별 컬러 코스튬)

 PS4 전용 추가초회특전 : 데빌 메이 크라이 5 – 히로인 테마
 PC 전용 초회 특전 : 데빌 메이 크라이 5 배경화면
 PC 디럭스에디션 전용 초회특전 : 레드오브 100,000개

데빌 메이 크라이 5 PS4/XO/PC 버전의 예약 판매는 2월 15일부터 3월 7일까지 온라인 오픈마켓 11번가를 통해 단독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 정식 발매일은 2019년 3월 8일이며, 심의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다.

데빌 메이 크라이 5 PS4/XO 버전의 한국어 자막은 한국에서 정식으로 발매된 버전에서만 지원할 예정이며, 패키지 제품 내부에 동봉된 코드를 사용하여 한국어 자막을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