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AORUS 게이밍 기어 선보여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AORUS 게이밍 기어 선보여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9.02.08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GIGABYTE Technology Co., LTD(이하 GIGABYTE)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에서는 2019년 2월 8일(금), AORUS 게이밍기어를 국내 공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AORUS 게이밍기어는 광축과 기계식 키보드, 고감도 게이밍마우스, 마우스패드, 헤드셋 등으로 구성되며, AORUS M5와 M3 RGB Fusion 게이밍 마우스, AORUS K9 RGB Fusion 광축키보드(클릭)을 시작으로 헤드셋과 마우스 패드까지 제이씨현시스템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AORUS M5 RGB Fusion 게이밍 마우스는 시대가 요구하는 컬러 LED를 본체 측면과 스크롤휠, 본체 상단에 탑재해 어로스 감성을 충족시키기에 충분하다.

5천만 번 클릭수명을 자랑하는 일본산 옴론스위치와 16,000 DPI의 미세한 감도를 자랑하는 Pixart 3389 광센서, 블럭스타일의 무게추는 명료한 클릭감과 미세한 게이머의 컨트롤 그대로를 PC에 전달한다.

또한, AORUS K9 RGB Fusion 게이밍 키보드(클릭)는 Flaretech 광축 키스위치를 탑재해 1억번이 넘는 입력에 버틸 수 있는 내구성 및 생활방수 기능, 메탈프레임을 갖춰 완성도가 높다. 사용자 스스로 키스위치를 교체할 수 있도록 설계됐고, 게임플레이 중 가장 많이 사용하는 9개의 키캡과 스위치 축이 제공된다.

GIGABYTE 국내 공식 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 담당자는 "앞으로는 AORUS 시리즈가 누구나 쉽게 떠올리는 대표적인 게이밍 브랜드로 국내에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제이씨현시스템에서 국내 공식수입, 유통하는 AORUS 게이밍기어 전모델(마우스패드 제외)은 무상보증 2년으로 공식서비스센터인 CS이노베이션을 통해 사후서비스가 지원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