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 크라이 뉴 던’ 한국어판 2월 8일부터 예약 판매 시작
상태바
‘파 크라이 뉴 던’ 한국어판 2월 8일부터 예약 판매 시작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9.02.07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Xbox One, PC용 FPS ‘FAR CRY NEW DAWN’(이하 파 크라이 뉴 던) 한국어판의 예약 판매를 2월 8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파 크라이 뉴 던은 핵으로 인해 전 세계적인 대재앙이 발생한 지 17년이 지난 몬태나 호프 카운티를 배경으로 한다.

핵 겨울 뒤 자연의 손으로 돌아간 호프 카운티는 무성하고도 화려한 꽃밭으로 변했으며, 어렵게 살아남은 생존자들은 약탈과 강도짓을 일삼는 수집꾼 무리, 노상강도, 그리고 그들을 이끄는 쌍둥이 자매 ‘미키’와 ‘루’에 의해 새로운 위협을 맞이하게 되었다.

‘미키’의 계산된 계획과, ‘루’의 예측할 수 없는 충동적인 성격이 합쳐지면 이들은 치명적인 리더십을 지닌 지도자가 된다. 플레이어는 살아남은 생존자와 합류하여, 세상에 남겨진 마지막 자원을 노리는 무법자 쌍둥이 자매와 노상강도에 대항해 싸워야 한다.

파 크라이 뉴 던의 PlayStation4, Xbox One, PC용 소프트 예약 판매는 2월 8일 오후 3시부터 시작되며 예약 특전은 PlayStation4, PC용에만 제공된다.

 

■ 파 크라이 뉴 던 예약 구매 특전

- 유니콘 삼륜 바이크
- 나이트 팩
- 스틸북 (PlayStation4 전용)

※ 나이트 팩에는 나이트 SVD 클레이모어 스킨과 나이트 사이드카 스킨이 포함

 

파 크라이 뉴 던의 한국어판은 2월 15일에 발매되며, 제품의 희망 소비자가격은 PlayStation4, Xbox One, PC용 일반판 49,000원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