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 2월 한 달간 모니터 전 모델 대상 포토 상품평 이벤트 진행
상태바
알파스캔, 2월 한 달간 모니터 전 모델 대상 포토 상품평 이벤트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2.07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주)알파스캔이 자사 모니터 전 제품에 대해 2월 한 달간 포토 상품평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월 28일까지 모든 마켓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 기간 중 알파스캔 모니터를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고 3월 4일까지 이벤트 신청을 하면 된다.

포토 상품평을 올린 고객 중 200명에게는 온라인 해피머니 상품권 5,000원 권을 증정하고, 우수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1명을 선정해 알파스캔 24인치 모니터 ‘24SB79AH 시력보호’ 리퍼비시 1대를 증정한다.

아울러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면 기본 1년에서 1년이 연장된 총 2년의 무상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상품권은 매주 금요일 발송되며, 우수 상품평 선정 결과 발표는 3월 8일에 진행된다.

2019년 첫 신제품으로 출시된 ‘Q27P1 QHD 피벗 높낮이’는 QHD 해상도의 27인치 모니터로 10비트, SRGB 100%의 한 차원 높은 색재현력과 생생한 화질, 다양한 입력단자와 편리한 소프트웨어 솔루션, 인체공학적 편리함을 더하는 다기능 스탠드가 기본 장착되어 있고, DP와 USB를 포함한 다양한 입력단자를 제공해 일반적인 용도는 물론 전문 작업용으로 최적화된 제품이다.

알파스캔의 최신 게이밍 모니터로 인기몰이 중인 ‘C27G1 게이밍 144 커브드’는 게이밍 감각에 걸맞는 고급 다기능 스탠드가 기본 장착되어 게이머 환경에 따라 높이, 각도 등을 자유자재로 셋팅할 수 있다.

또한, 게임모드, 게임컬러, 조준선, 로우인풋렉, 섀도우컨트롤, 프레임카운터, MBR 등 현존 게이밍 모니터 중 가장 다양한 게이밍 특화 기능을 제공하여 게임을 즐기면서 동시에 승률도 올릴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27V2Q 프리싱크 75 DP’는 스마트폰 두께에 불과한 레이저 슬림과 최신 AH-IPS패널로 구현한 제로 엣지 보더리스 디자인 제품이며, AMD 프리싱크와 75Hz 주사율을 지원하여 게이밍 용도로도 손색이 없다.

명실상부한 알파스캔의 대표 모델 ‘2777 IPS MHL+DP’는 업그레이드 버전을 발표 후 전성기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강력한 시력보호를 위해 플리커프리 외에 TUV Rheinland의 공식 인증을 획득한 로우블루라이트 기능을 추가하였으며, 블루라이트 차단 정도에 따라 3단계 옵션을 제공하여 사용자의 사용환경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모니터를 사무, 학습, 인터넷 검색 등 일반적인 용도 외에 게임용으로도 활용하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희망사항을 적극 반영하여 게이밍에 특화된 게임모드, 게임컬러, Shadow Control 기능을 탑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