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키보드 수납 가능한 게이밍 가방 ‘타이탄 기어팩’ 출시
상태바
제닉스, 키보드 수납 가능한 게이밍 가방 ‘타이탄 기어팩’ 출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19.01.29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컴퓨터 주변기기 제조 유통사 제닉스에서 풀배열 및 텐키리스 키보드를 수납 가능한 게이밍 가방 타이탄 기어팩(TITAN GEARPACK)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제닉스는 기계식 키보드, 게이밍 마우스를 비롯한 게이밍기어와 글로벌 브랜드 에이케이레이싱(AKRACING)을 유통하고 자체 브랜드 아레나(ARENA) 게이밍의자를 제작해 판매중인 기업이다.

타이탄 기어팩은 제닉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게이밍 가방이며, 풀배열 및 텐키리스 키보드를 수납할 수 있도록 탈부착 가능한 수납공간이 내장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탄성 TPU 패브릭 소재로 되어 있어 생활 방수가 가능하며, 심리스(Seamless)로 제작되어 절개면이나 봉제선이 없이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신체가 닿는 가방 뒷부분과 어깨끈 부분은 에어매쉬 소재로 되어 있어 통풍이 우수해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가방 타입은 메신저백이며, 가방 하단 양쪽에 가방끈을 걸 수 있는 고리가 있어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가방 방향을 조절할 수 있다. 

제품은 풀배열 키보드와 텐키리스 키보드를 수납할 수 있는 풀키, 텐키 모델 2종으로 출시되었고 가격은 동일하다.

제닉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제닉스에서 처음으로 출시하는 게이밍 가방이라 어떤 반응이 있을지 기대된다”며, “개인 장비로 PC방에서 게임을 즐기거나 컴퓨터 작업을 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