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루컴즈, 첫 브랜드 체험관 개장
상태바
대우루컴즈, 첫 브랜드 체험관 개장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9.01.25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대우루컴즈는 2019년 1월 25일 신도림테크노마트에 공식 브랜드 체험관 루컴즈관을 개설했다.

신도림테크노마트 1층 ‘VR매직파크’내 꾸려진 대우루컴즈 최초 브랜드관인 ‘루컴즈관’은 TV를 필두로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등 대우루컴즈의 주요 가전 제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단순 전시공간을 탈피, 체험 위주의 공간으로 구성된 루컴즈관은 한쪽 벽면 전체를 오브제 형태의 비디오월로 구성했다. 대우루컴즈는 루컴즈관을 통해 4K UHD TV의 생동감 넘치는 화질을 체험해볼 수 있게 전시했다. 또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운영해 소비자의 커뮤니케이션 채널폭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체험 후 구매를 희망하는 소비자 대상으로는 제품 안내 QR코드를 통해 체험 혜택가로 구입이 가능한 구매서비스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루컴즈관’에서는 우수 고객 초청 행사를 통해 대우루컴즈가 새로 출시하는 신제품들을 대상으로 프리뷰(Preview)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소통의 장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대우루컴즈 마케팅 담당자는 “브랜드나 제품 정보를 일방적으로 전달하기보다 직접적인 체험을 지원하고, 여기에서 얻는 소비자 요구에 걸맞은 제품 개발로 소통까지 강화할 계획”이라며 이번 브랜드관 개장 의의를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