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기승, 제이비랩 차량용 공기청정기 애니케어D 할인 진행
상태바
미세먼지 기승, 제이비랩 차량용 공기청정기 애니케어D 할인 진행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01.24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제이비랩이 24일부터 차량용 공기청정기 애니케어D를 보다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최근 전국적으로 미세먼지 및 초미세먼지 수치가 나쁨을 기록하고 있으며, 공기청정기에 대한 수요가 커지고 있다. 차량을 이용한다면, 차량 내 공기 정화에도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 자동차 내부의 공기는 상상보다 많은 미세먼지 및 대기오염 물질로 노출되어 있다. 차량 이용이 불가피하다면 차량 내부 공기를 정화해줄 공기청정기가 필요하다.

제이비랩의 애니케어D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4단계 정화시스템을 적용하여 내부 공기를 정화해준다. 활성탄소 필터로 불쾌한 냄새와 화학 물질을 제거해주며, H13 헤파필터는 0.3마이크로미터의 미세먼지를 제거한다. 또한, 음이온을 만들어주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공기를 맑게해준다.

차량 운전 중 공기청정기 조작은 힘들다. 애니케어D는 시동을 켜면 자동으로 전원이 켜지며 4분 뒤 자동으로 스마트 모드로 작동된다. 스마트 모드에서는 차내 공기를 스스로 판단하여 적절한 모드로 작동되기에 운전자의 편의성을 더하였다.

애니케어D 차량용 공기청정기에 내장된 카트리지에 원하는 향수나 디퓨저 몇 방울 떨어뜨려 디퓨저 효과도 낼 수 있어 보다 쾌적한 실내 공간을 유지할 수 있다.

애니케어D는 제이비랩 공식쇼핑몰 제이비샵에서 24일부터 할인이 시작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