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뉴트로 감성의 블루투스 라디오 'BA-MK1' 출시
상태바
브리츠, 뉴트로 감성의 블루투스 라디오 'BA-MK1' 출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01.21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사운드 전문기업 브리츠는 블랙, 핑크, 블루 세가지 컬러에 레트로 스타일의 디자인을 적용하여 뉴트로 감성을 살린 BA-MK1 블루투스 스피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브리츠 측에 따르면 브리츠 BA-MK1은 무선으로 편리하게 음악을 감상 할 수 있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다. 4.2 모듈을 탑재해 안정적인 무선 연결을 지원하며, 브리츠 사운드 전문 엔지니어의 튜닝으로 선명한 해상력을 보여준다. 정격 출력은 5W다.

외관에는 레트로 스타일의 디자인을 입혀 아날로그 감성을 표현했다. 다이얼 조절방식의 FM라디오를 탑재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히 라디오를 감상할 수 있다. 제품 뒷면에는 AUX 연결 단자가 있어 노트북 등의 외부장치도 연결이 가능하다.

배터리는 2100mAh 리튬 배터리 내장으로 야외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핸즈프리 기능을 통해 스피커 사용중 편리하게 전화 통화도 가능하다.

한편, 브리츠에서는 BA-MK1 구매후 포토 상품평과 SNS인증을 올린 고객에게 브리츠 BA-R90 사운드바를 증정하는(수량 한정) 이벤트와 판매 대리점(행사 대리점 한정)에서는 구매자에게 미니 가습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리츠 홈페이지와 브리츠 공식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