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랩, 미세먼지 대비 애니케어홈 특가 할인
상태바
제이비랩, 미세먼지 대비 애니케어홈 특가 할인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01.18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다가오는 주말, 미세먼지 농도가 ‘나쁨’으로 나타날 전망이다. 미세먼지가 나쁨이 지속되면서 가정용 공기청정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다양한 소형 가전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제이비랩은 가정용 공기청정기 ‘애니케어홈’을 옥션에서 보다 할인된 가격에서 판매 행사 중이라고 전했다.

제이비랩에 따르면 애니케어홈 공기청정기는 4중 정화 시스템으로 깨끗한 실내 공간을 지켜준다. H13 헤파필터를 적용해 3.0마이크로미터 입자의 초미세먼지와 알러지, 세균 등을 99.97% 제거하고, 보다 깨끗한 공기로 정화해준다. 또한, 활성탄소 필터는 흡착성이 높은 미세 알갱이로 공기 중의 불쾌한 냄새와 화학 물질을 제거한다.

또한, 실내 공기 상태를 스스로 판단해 적절한 모드로 작동해주는 편리한 스마트 모드가 지원된다. 이를통해 일일이 수동으로 작동하지 않아도 애니케어홈이 스스로 판단해 공기를 정화한다.

제이비랩 관계자는 “제이비랩 애니케어홈은 최근 이슈가 된 가습기 살균제 성분(MIT, CMIT, OIT)과 관련해 국내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으로부터 불검출 시험성적서를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라며 “음이온 발생 시 인체에 해로운 오존이 발생하지 않는다는 시험 성적서도 받았다”라고 전했다.

한편, 가정 내 미세먼지를 제거하여 깨끗한 공기 청정을 도와줄 제이비랩 애니케어홈은 옥션에서 보다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