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랩 가정용 공기청정기 '애니케어홈'으로 미세먼지 걱정 뚝!
상태바
제이비랩 가정용 공기청정기 '애니케어홈'으로 미세먼지 걱정 뚝!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01.15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최근 전국적으로 대부분의 미세먼지가 ‘매우 나쁨’ 수준을 꾸준히 보이고 있다. 미세먼지로 인하여 외출을 자제하고 있지만, 가정 내 환기가 걱정되는 것도 사실이다. 외부뿐 아니라 가정 내부에서도 다양한 미세먼지 발생원이 존재하기에 많은 소비자들이 가정용 공기청정기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다양한 가전, 전자 기기를 판매하고 있는 제이비랩은 가정용 공기청정기 애니케어홈이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애니케어홈은 심플한 외관, 직관적인 버튼, 오염도에 맞춰 작동하는 자동모드, 헤파필터 H13 등급, 음이온 생성기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진 제품이다.

애니케어홈 공기청정기는 3면에 위치한 에어홀로 다량의 공기를 흡입하여 정화한 후, 대구경 파워모터로 깨끗한 공기를 배출해 빠르게 실내 공기를 정화할 수 있다.

제품 전원을 켜고 3분이 지나면 스마트모드로 작동된다. 주변의 공기를 스스로 판단하여 적절한 모드로 공기청정이 작동되기에 일일이 작동하지 않아도 된다. 물론 수동으로도 3단계 풍량 조절이 가능하다.

최근 공기청정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가습기 살균제 성분 및 오존 등에 대한 걱정도 커지고 있다. 제이비랩 애니케어홈은 국내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으로부터 가습기 살균제 성분(MIT, CMIT, OIT) 불검출 시험 성적을 받았으며, 인체에 해로운 오존을 발생하지 않는 시험도 통과하였기에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제이비랩 공기청정기 애니케어홈은 각종 오픈마켓 및 쇼핑몰 등 다양한 판매처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