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HDR 모니터 구입 시 최대 5만원 문화상품권 증정
상태바
벤큐, HDR 모니터 구입 시 최대 5만원 문화상품권 증정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01.07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는 1월 한 달간 자사의 HDR 모니터 일부 품목 구매 시 최대 5만 원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벤큐 모니터 공식 수입원 피치밸리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11번가 단독으로 진행된다. 행사제품은 HDR을 지원하는 벤큐 모니터 중 다양한 크기와 해상도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행사에 따라 벤큐는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27인치 FHD모니터인 EW277HDR 구매 시, 2만 원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27.9인치 4K UHD 해상도를 지원하는 EL2870U는 3만 원, 35인치 WQHD 해상도의 커브드 모니터 EX3501R 구매 시에는 5만 원을 증정한다.

벤큐 측에 따르면 행사 중인 세 제품은 HDR 기능뿐만 아니라 아이케어 기능도 더욱 강화됐다. 특히 주변 밝기를 감지해 화면의 밝기, 색온도를 최적화하는 벤큐의 독자적인 B.I+ (Brightness Intelligence Plus) 기능이 탑재돼 장시간 모니터를 사용해도 눈의 피로감을 덜어준다.

벤큐 마케팅팀 이상현 팀장은 “최근 HDR을 지원하는 게임과 영상이 많이 나오면서 HDR은 모니터를 구입하는 하나의 기준이 되고 있다. HDR은 명암을 극대화하여 보다 실감 나는 영상을 표현하지만 반면 눈이 더욱 쉽게 피로해질 수 있다”라며 “벤큐 HDR모니터는 눈의 피로감을 덜어주는 아이케어 기능도 함께 지원하여 보다 건강하게 HDR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 문화상품권 지원 행사와 더불어 간단한 후기를 남기면 모바일 문화상품권(1만 원)을 추가로 증정하는 포토후기 이벤트도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