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랩, 애니클라우드 미니 가습기 출시 기념 세일
상태바
제이비랩, 애니클라우드 미니 가습기 출시 기념 세일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01.07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겨울철, 실내가 건조해짐에 따라 습도조절을 위한 가습기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건조한 공기는 면역력을 떨어뜨리기에 적당한 습도를 유지하는 것이 건강을 지키는 방법 중 하나다.

다양한 계절가전을 판매하고 있는 제이비랩에서 최근 출시한 초음파 가습기 애니클라우드와 애니클라우드미니를 출시 기념 최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애니클라우드 가습기는 원하는 습도를 설정해 놓으면 자동으로 습도 조절이 가능하기에 일일이 습도를 확인하지 않아도 된다. 설정한 습도보다 실내 습도가 낮으면 가습이 시작, 높으면 중단하고 대기 상태가 된다.

가습기 본체와 물통은 간편하게 분리되는 구조로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분리한 물통은 바닥까지 손을 넣을 수 있고 전체를 설거지하듯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어 주기적인 관리만 해주면 세균이나 오염 걱정 없이 쾌적한 사용이 가능하다.

4L 대용량 물통으로 오랜 시간 물을 보충하지 않고 연속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시간당 최대 300cc의 풍부한 가습량을 자랑한다. 또한, 3단계 가습량 설정이 가능하며, 타이머 기능이 있어 일정 시간 후 자동으로 전원을 끌 수 있다.

미니가습기인 ‘애니클라우드 미니’는 가습기 기능뿐 아니라, 무드등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또한, USB 전원 단자가 있어 USB 램프나 USB 선풍기를 꽂아 가습기 겸 선풍기 등 다양한 용도로 쓸 수 있다. 제품 전면에는 LED 무드등이 내장되어 있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애니클라우드 미니는 5핀 전원단자로 되어 있어 전원 공급이 편리하며, 한 손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휴대성이 좋아 가지고 다니기 편리하다. 실내, 사무실, 침실, 거실, 차량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보조배터리를 연결하면 실외에서도 쓸 수 있다.

한 번의 급수로 최대 8시간 연속 가습이 가능하며, 간헐적 분무 모드로 사용하면 최대 16시간까지 쓸 수 있다. 또한, 물통처럼 디자인되어 누구나 쉽게 물을 보충할 수 있으며, 손쉽게 세척도 가능하다.

제이비랩의 애니클라우드, 애니클라우드미니 초음파 가습기는 공식쇼핑몰 ‘제이비샵’에서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