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귀무자’ 1월 7일 예약 판매 시작
상태바
PS4 ‘귀무자’ 1월 7일 예약 판매 시작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9.01.04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CAPCOM ASIA와 협력하여, 서바이벌 액션 게임 ‘귀무자’의 PlayStation 4 버전 예약판매를 1월 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귀무자는 전국시대를 배경으로 하여 오니 일족에게 ‘오니의 호완’을 받은 주인공 ‘아케치 사마노스케’와 ‘환마’와의 장렬한 전투를 그리는 서바이벌 액션게임이다. 2001년 PlayStation 2로 발매되어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본 걸작이 다시 최신 하드웨어를 통해 부활하게 된다.

PS4로 발매되는 본 타이틀은 더욱 선명한 그래픽을 지원할 예정으로, 플레이어는 캐릭터, 백그라운드 비주얼 및 컷신을 모두 고해상도로 즐길 수 있게 된다. 16:9 와이드 화면과 오리지널 4:3 화면 중 원하는 모드로 플레이를 할 수 있으며 게임 내에서도 언제든지 화면 비율을 전환할 수 있다.

그리고 와이드 화면인 상태에서는 화면 스크롤 기능이 추가되어 플레이어의 움직임에 따라 배경을 위, 아래로 스크롤 할 수 있기 때문에 기존에 확인이 어려웠던 장소들도 볼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원작 게임의 컨트롤 방식에 새롭게 추가된 요소로, 본 작품에서는 플레이어가 아날로그 스틱을 사용하여 이동을 할 수 있게 변화하였다. 이를 통해 더욱 감각적인 움직임 및 신속한 방향 전환이 가능하며, 더욱 짜릿하게 액션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원작에서 추가를 바라온 기능이었던 이지모드가 추가되어 새롭게 입문하는 유저와 올드 팬 모두가 장대한 귀무자의 세계를 체험할 수 있게 되었다.

귀무자 PlayStation 4 버전의 예약 판매는 1월 7일부터 1월 15일까지 온, 오프라인 마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 정식 발매일은 1월 16일이며, 심의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이다. 발매와 예약 판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