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PC방 대상 GIGABYTE 지포스 RTX 2080 파워팩 증정행사 시작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PC방 대상 GIGABYTE 지포스 RTX 2080 파워팩 증정행사 시작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9.01.04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GIGABYTE Technology Co., LTD(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은 2019년 1월 4일부터 1월 31일까지 기가바이트 지포스 RTX 2080 시리즈를 30개 이상 구매하는 PC방을 대상으로 소비자가 8만 원 상당의 기가바이트 B700H 80PLUS 브론즈 파워서플라이를 일대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군인 GIGABYTE 지포스 RTX 2080 시리즈는 AORUS XTREME, AORUS, Gaming, WF3로 구성됐다. 그래픽 코어 아키텍처인 튜링(Turing)을 탑재하고, 전제품에 3팬을 장착해 쾌적한 냉각성능을 갖췄다.

한편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소비자가 8만원 상당의 기가바이트 B700H 80 PLUS 브론즈 파워서플라이는 2016년 출시한 이래 생산 당시부터 기가바이트 자체의 기술검수와 품질검증을 기본으로 게이머들이 가장 선호하는 모듈러 케이블연결방식, 일본산 캐패시터와 볼베어링 팬을 탑재해 꾸준한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이 프로모션은 전국PC방을 대상으로 1월 31일까지로 사은품을 증정 받기 위해서는 기가바이트 지포스 RTX 2080 그래픽카드를 30대 이상 구매해야 하며, 의향이 있을 경우 제이씨현시스템 서울 본사를 포함한 전국 5대 지사로 연락하면 상담 받을 수 있다.

연락처는 서울 본사, 부산 지사, 대구 지사, 대전 지사, 광주 지사며, PC방 소재지와 가장 가까운 위치의 제이씨현 지사로 연락하면 된다.

기가바이트 국내 공식 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 VGA담당자는 "기가바이트 지포스 RTX 2080 시리즈의 경우 갈수록 최신 게임들의 높아져가는 권장사양의 흐름에서 향 후 몇 년 간 최고의 성능을 보장하기 최적인 제품군"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 동안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대로 PC방 도입을 망설였던 경우 이번 행사를 통해 더 쉽게 기가바이트 지포스 RTX를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한 것으로 예상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