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펜꽂이 디지털 알람 시계 'BZ-EW547 Pen Clock' 출시
상태바
브리츠, 펜꽂이 디지털 알람 시계 'BZ-EW547 Pen Clock' 출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01.02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브리츠인터내셔널은 펜꽂이 기능을 갖춘 디지털 탁상시계 ‘BZ-EW547 Pen Clock’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BZ-EW547 Pen Clock은 자연 친화적인 원목 소재로, 나뭇결이 그대로 드러나는 시계다. 우측에는 펜꽂이가 마련된 점이 특징이다. 펜꽂이 겉면에는 회사나 관공서, 단체의 로고 또는 문구를 넣어 기념품이나 판촉 및 홍보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

펜꽂이 옆 마름모꼴 조형물에는 디지털 LED 시계가 들어갔다. 시간과 날짜를 알려주고, 온도 센서를 내장해 실내온도를 표시한다. LED는 비교적 밝아 햇빛이 강한 낮에도 편리하게 시간을 확인할 수 있다. 밝기는 4단계로 조절 가능하다. 지정된 시간에 알람이 울리는 알람 기능도 탑재됐으며, 최대 3개까지 설정할 수 있다.

전원은 USB 케이블을 이용해 받으며, 필요시 AAA형 1.5V 전지 3개로도 구동이 가능하다.

브리츠 마케팅 담당자는 “원목 소재를 사용해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BZ-EW547 Pen Clock은 탁상시계 본연의 기능에 충실할 뿐만 아니라 온도 표시 및 3개까지 지정이 가능한 알람과 실용적인 펜꽂이로 가치를 더했다”며 “연말연시를 맞아 고마운 이들에게 감사의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며, 각종 행사의 기념품으로도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브리츠 BZ-EW547 Pen Clock은 우든과 화이트 등 두 가지 컬러 중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