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PC사랑

대우루컴즈, 두뇌 개발 트레이닝 PC 선보여

편집부l승인2009.06.01l수정2009.06.01 09:43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최근 들어 집중력이 저하되어 학습 업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 직장인 위해 대우루컴즈가 하버드대학교 허버트 벤슨(Herbert Benson)박사의 브레이크 아웃(Break Out) 이론을 바탕으로 백악관 건강자문위원인 위모주(Weimo Zhu) 교수와 경희대 동서의료 공학과 박승훈 교수와 함께 공동연구하여 누구나 쉽게 두뇌를 강화하고 건강을 증진시킬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 자사 PC 탑재하였다. 대우루컴즈 PC 솔로브레인은 과학적인 접근방법으로 사용자의 잠자는 뇌를 깨워 스트레스는 줄여주고 집중력, 창의력를 증진시켜 학습능력 업무 효율성을 높여줄수 있다.

 

최신 인텔 플랫폼 기술의 향상된 성능과 품질로 이미 명성을 확보한 대우루컴즈의 솔로브레인 PC 사용자의 규칙적인 복식호흡에 의한 뇌의 전기적인 활동을 유도하여 두뇌의 집중력과 창의력을 높여주는 알파파와 세타파를 증가시키고, 산화 질소를 발생시킴으로써 뇌기능 촉진 심신의 안정으로 창의적인 생각을 유도하는 신개념의 공부를 도와주는 PC이다.

 

따라서 대우루컴즈 PC 솔로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필요한 비즈니스 현장에서도 스트레스 해소를 통해 업무능력을 향상 시키는데 많은 도움을 줄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 점심 식사후, 여가시간에 손쉽고 간편하게 두뇌를 트레이닝할 있다.

 

대우루컴즈 윤춘기 사장은대우루컴즈 PC 사용하면 사용할수록 누구나 간편하고 손쉽게 두뇌를 트레이닝 있어 고객들의 건강증진과 삶의 만족도 향상을 이룰 있게 되어 기쁘다, “대우루컴즈 PC 쓰는 고객들은 남다른 두뇌 활용을 통해 가정에서나 기업에서나 타사 PC 쓰는 경우 보다 최고의 효율을 도모할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말했다.

 

또한 경희대 동서의료 공학과 박승훈 교수는 규칙적인 복식호흡과 일정한 외부자극이 가해질 경우, 스트레스성 호르몬과 신경전달물질의 생성이 촉진되어 두뇌활동이 활발해 지고, 자율신경계가 균형을 이뤄 신체의 항상성이 증가한다, “대우루컴즈 PC 솔로를 통해 현대인들의 근본적 문제가 해결되는 일에 도움을 있게 되어 기쁘다 말했다.

 

한편, 대우루컴즈는 6 달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는 솔로 PC 구매하는 고객분들께 대우루컴즈 신제품 24 Full HD TV모니터를 10%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이와 더불어 솔로를 구매한 소비자

10명을 추첨하여 여름 휴가비를 50만원씩 제공한다.


또한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6 한달 PC 구매한 소비자중 대우루컴즈 사이트 이벤트 게시판에 구매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하여 50명에게 1 48회를 무료로 영화를 있는 무비 카드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대우루컴즈 사이트(http://www.daewoolucoms.co.kr) 참조하면 된다.




편집부  editorm@ilovepc.co.kr
<저작권자 © 스마트PC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스마트PC사랑

서울 강서구 양천로 583(구: 염창동 240-21) 우림블루나인 비즈니스센터 B동 910호  |  대표전화 : 070-4077-0183, 070-4077-0185  |  팩스 : 02-2093-1794
업체명 : (주)컴퓨터생활  |  등록번호 : 서울 아 03020  |  사업자등록번호: 116-81-37285  |  대표 : 김종원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승현
Copyright © 2018 스마트PC사랑.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