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픽스, T-Force Delta RGB 고성능 메모리 추가 론칭
상태바
바이픽스, T-Force Delta RGB 고성능 메모리 추가 론칭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8.12.28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T-Force 의 한국 공식 디스트리뷰터 (주)바이픽스(대표: 김인식)는 T-Force(이하 티포스)의 라인업에 고성능 제품군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티포스는 기존 Vulcan(벌칸), Dark(다크), Night Hawk RGB(나이트호크 알지비), Delta RGB(델타 알지비), Xcalibur(엑스칼리버)로 구성된 라인업으로 안정적인 성능과 호환성으로 국내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아왔다.

델타 RGB는 제품 상단 전체가 발광 프레임으로 제작되었으며 대폭 향상된 광량의 RGB LED가 적용되었다. 또한 기존보다 얇고 가볍게 설계된 방열판과 안정적인 성능으로, 튜닝 시스템에서 뛰어난 효과를 발휘한다.

델타 RGB는 추가 케이블 연결 없이 기본 메모리 슬롯에서 공급받는 전력만으로 RGB LED 구현이 가능하여 ASUS, ASRock, MSI, GIGABYTE 등 주요 메인보드 제조사의 RGB 소프트웨어의 호환이 검증됐다.

이번에 추가 출시하는 제품은 델타 RGB PC4-25600(3200MHz)의 고클럭 라인업으로 각각 16GB(8G x2)/8GB(4G x2) 듀얼 채널 키트의 블랙/화이트 두가지 방열판 색상으로 출시됐다.

바이픽스 관계자는 "델타 RGB 제품으로 고성능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게 고클럭 라인업을 증설하였으며 앞으로도 제조사와 협력해 좋은 제품을 국내 수입.유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라고 전했다.

제품 관련 자세한 문의는 바이픽스 고객지원팀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