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이멀스, 북미 및 북유럽 VR업체들과 콘텐츠 공급 계약 체결
상태바
원이멀스, 북미 및 북유럽 VR업체들과 콘텐츠 공급 계약 체결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8.12.27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와이제이엠게임즈(대표이사: 민용재)의 관계사이자 VR 전문 콘텐츠 개발 및 메인 콘텐츠 공급사인 ㈜원이멀스(공동대표이사: 민용재, 임종균)는 북미 및 북유럽 VR업체들과 콘텐츠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원이멀스는 북미의 ‘스프링보드VR’(Springboard VR)社, 북유럽의 ‘픽셀리’(Pikseli)社와 콘텐츠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마이타운’ 시리즈(디저트 슬라이스, 스카이폴 등)와 ‘오버턴’, 등 당사의 VR 콘텐츠 들을 공급하기로 했다.

스프링보드VR은 미국과 캐나다 등 500여개 북미 VR 카페 매장을 대상으로 VR콘텐츠 유통 및 현장 운영 관리를 담당하는 VR전문 관리 업체이며, 픽셀리는 핀란드 최초의 VR카페이자 북유럽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VR카페 체인 브랜드이다.

원이멀스의 임종균 공동 대표이사는 “당사가 만든 양질의 VR게임을 북미와 북유럽 유저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자부심을 느낀다”며, “국내에 이어 해외까지 본격적인 공급처의 확대로 글로벌 VR업계를 선도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원이멀스는 지난주 국내 VR업체를 대상으로 콘텐츠 공급 계약을 체결한데 이어, 금번 해외 VR업체와의 콘텐츠 공급 계약을 통해 글로벌 VR시장에도 진출함으로써, 글로벌 메인 콘텐츠 공급사로서의 위상을 보다 공고히 하게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