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랩, 블루투스 스피커 최대 45% 연말 세일 진행
상태바
제이비랩, 블루투스 스피커 최대 45% 연말 세일 진행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8.12.24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제이비랩은 연말을 맞이해 블루투스 스피커를 최대 45% 할인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이비랩 측에 따르면 크리스마스 선물, 인테리어 소품, 연말 선물 등으로 사용하기에도 좋은 제품들로만 구성했다. 연말까지 세일하는 블루투스 스피커는 ▲HRS-10XB ▲미러볼 스테이지 스피커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블루큐브블랙 ▲클래식 스피커 R1다.

HRS-10XB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는 최대출력 30W 풀레인지 스피커와 중저음을 강화해주는 2개의 패시브 라디에이터가 내장돼 음악 재생 시 화려한 사운드를 자랑한다. 또한, 고품질 사운드를 제공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고음질 DSP(Digital Signal Processing)를 탑재해 한 차원 높은 사운드로 우수한 몰입도를 제공한다.

휴대용 미러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이지 블루투스 스피커는 출력되는 사운드에 따라 반응하는 조명으로 연말 파티에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조명은 사용 환경에 따라 on/off가 가능하여 다양한 곳에서 폭넓게 사용할 수 있다. 블루투스 외에도 microSD카드, USB 메모리 재생이 가능하다.

다양한 기능을 하나에 담은 블루큐브블랙 스피커도 기획전 할인 대상이다. 블루투스뿐 아니라 스마트폰 무선충전, FM라디오, 알람, 시계, 온도, 외부입력 등 다양한 기능을 하나에 담은 블루큐브블랙은 사무실 책상, 컴퓨터 책상, 거실, 학교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하기에 편할 뿐 아니라 인테리어 효과도 낼 수 있다.

마지막으로 클래식한 디자인인 R1 블루투스스피커도 할인 대상이다. 직사각형의 우드 스피커 유닛 위에 가죽 느낌의 소재를 마무리해 클래식하면서도 엔틱한 디자인으로 고급 인테리어 효과를 낼 수 있다. 공기 순환이 가능한 에어덕트(Air Duct)가 후면에 내장돼, 공기의 진동을 통해 저음역의 소리를 강화시키고 공기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여 더욱 웅장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연말 다양한 모임 및 선물로 활용이 가능한 제이비랩의 블루투스스피커는 공식쇼핑몰인 ‘제이비샵’에서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