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커머스, 게이밍 마이크/유튜브 방송 마이크 ‘XM70’ 출시
상태바
아임커머스, 게이밍 마이크/유튜브 방송 마이크 ‘XM70’ 출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8.12.24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IT 음향기기 전문회사인 아임커머스는 또렷하고 선명한 게이밍 USB 마이크 ‘XM7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임커머스 측에 따르면 XM70은 PC음성 채팅은 기본이고 현재 많은 이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유튜버들에게도 최적화된 마이크다. 편안한 각도 조절은 물론 고성능 노이즈 제거 마이크를 통해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음향 기술을 구현했다.

고감도 마이크 유닛을 채용한 XM70 제품은 38dB의 높은 감도로 소리의 변형 없이 정확하게 음성을 전달한다. 빌트인 USB 사운드 카드를 통해 일반 3.5mm 마이크보다 수신율이 현저하게 높다. 이에 게임에서뿐만 아니라 화상회의, 인터넷 전화, 스카이프, 1인 방송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다.

마이크 잡음 감소를 위해 PVC, FABRIC 케이블, 골드 USB플러그 및 페라이트 코어를 채용했다. 마이크외의 각 재질은 각종 간섭과 전자파 방해를 최소화한다.

마이크와 본체를 잇는 부분은 스프링으로 설계돼 통해 부러지지 않는다. 이로인해 사용자는 자신의 편의에 맞춰 자유롭게 각도조절을 할 수 있다.

또한, 마이크 본체 뒷면의 이어폰 잭으로 헤드폰 혹은 이어폰 연결 청취가 가능하다. 덕분에 마이크 사용 시 동시에 본인의 마이크 사운드를 듣거나 영화 감상 시 용이하다. 스피커를 AUX 케이블로 연결하면 마이크 사운드의 외부 출력을 할 수 있다.

전면부 상단에 위치한 마이크 음소거 기능을 기본 장착해 손쉽게 마이크 음소거가 가능하다.

바닥은 미끄럼 방지를 최소화한 4중 패드로 구성되어 있어 마이크가 쉽게 흔들리지 않는다. 제품의 시그니처 방패무니는 레인보우 LED 컬러 변환을 통해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게이밍 환경을 조성하며 ON/OFF 버튼을 통해 LED 컬러 변환이 가능하다.

아임커머스 관계자는 “XM70은 다양한 기능을 통해 1인 방송이 하나의 이슈로 된 현재의 트렌드에 걸맞은 제품이 될 것”이라며 “게임을 즐기면서도 의사소통에 아무런 문제가 없는 코비 XM70은 그 자체만으로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