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 시즌7 1차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 시즌7 1차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8.12.24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게임 개발사이자 게임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 시즌7에 1차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 맞이 선물상자를 추가했다고 24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로 플레이어는 게임 내에서 커다란 선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선물상자에는 강력한 무기/아이템 세트 중 하나가 들어있으며, 전설 등급의 아이템이 한 묶음으로 떨어진다. 선물상자는 바닥 전리품이나 상자, 보급품에서 발견할 수 있다.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에도 크리스마스 선물이 제공된다. 게임 내 선물상자와 마찬가지로 강력한 무기/아이템 세트 중 하나를 얻을 수 있으며, 전설 등급의 아이템이 한 묶음으로 드롭된다.

한편, 포트나이트는 연말까지 ‘14일간의 포트나이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에 플레이어는 새로운 한정 모드는 물론, 기존에 즐겼던 한정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다. 대규모 팀 모드는 이틀에 한 번씩 변경되며, 소규모 팀 모드는 매일 새로운 모드를 만나볼 수 있다. 변경된 모드는 매일 오후 11시에 로그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2018년 한 해 동안 포트나이트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내년에도 모두가 포트나이트를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서비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