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천만개 판매한 게이밍 마우스 패드 ‘스틸시리즈 Qck’, 다양한 라인업으로 국내 확장 출시
상태바
1천만개 판매한 게이밍 마우스 패드 ‘스틸시리즈 Qck’, 다양한 라인업으로 국내 확장 출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18.12.20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게이밍 주변기기의 글로벌 리더 스틸시리즈는 ‘게이머들의 국민패드’라는 별칭의 마우스패드이자 판매량 1천만 개를 돌파한 베스트셀러 ‘Qck’ 제품군을 대대적으로 업그레이드해 업계에서 가장 다양한 게이밍 마우스 패드라인으로 확장하여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틸시리즈에서 새롭게 추가되는 ‘Qck 라인업’ 제품은 ‘QcK 엣지(Qck Edge), ‘QcK 프리즘 클로즈(QcK Prism Cloth/이하 Qck 프리즘), ‘QcK 하드(QcK Hard)로 소비자들의 선택폭을 넓혔으며 기존의 스틸시리즈 마우스패드에 대한 업데이트도 포함되었다.

특히 최근 스틸시리즈의 마우스패드는 게이밍 업계 최고 판매량을 달성, 1천만 개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한 바, 이번에 출시한 제품들도 게임 및 업무에 필요한 다양한 소재, 기능으로 무장해 국내 게이머들을 공략한다.

QcK 프리즘 마우스패드는 천 재질을 사용하고 테두리를 2구역으로 나눠 다이내믹한 RGB 조명을  장착, 스틸시리즈 엔진 소프트웨어로 자신이 원하는대로 RGB LED 조명 효과를 커스터마이징 설정할 수 있다.

특히 ‘스틸시리즈 엔진’ 및 ‘프리즘싱크(PrismSync) 앱을 통해 ‘스틸시리즈 프리즘 기능’이 사용 가능한 모든 제품에서 멀티 컬러 조명효과를 손쉽게 동기화,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원클릭 조명효과부터 복잡한 조명쇼에 이르기까지 프리즘 싱크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벽하게 보여줄 수 있다. 이때 RGB 조명은 디스코드와 통합하여 신규 메시지 알림, 음소거 등에 대한 채팅 알림을 커스터마이징한 조명 효과로 표시해준다.

뿐만 아니라 QcK 프리즘은 기존에 선보인 다른 RGB 조명 마우스패드와는 달리 케이블을 왼편 바깥쪽에 지능적으로 배치시켜 게이머들이 플레이중에 마우스 케이블 때문에 방해 받을 일이 없다.

사이즈는 초대형 데스크탑 크기의 장패드(가로 900mm x 세로 300mm x 두께 4mm)와 미디엄 사이즈 패드(320mm x 270mm x 4mm)로 구성된다.

QcK 엣지는 전설적인 스테디셀러 QcK 마우스패드와 동일한 천 표면을 그대로 반영하되 가장자리에 스티치 처리를 하여 오랜 사용에도 닳거나 벗겨지지 않도록 했다.

스틸시리즈의 상징적인 미니멀리즘 마우스패드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는 QcK 엣지는 최고의 마우스 센서 제조업체의 테스트과정을 거쳤으며 촘촘한 스티치와 매끄러운 표면으로 옵티컬센서, 레이저센서 모두에서 트래킹의 정확도를 최적화했다.

마우스패드 바닥면은 내구성이 뛰어난 미끄럼방지 고무 베이스를 적용해 마우스패드가 움직이지 않도록 단단히 잡아준다. 때문에 업무 및 과도한 게임 플레이에도 밀리지 않는 튼튼한 플랫폼 역할을 해 준다.

‘QcK 엣지 미디엄(320mm x 270mm x 2mm), ‘QcK 엣지 라지(450mm x 400mm x 2mm), ‘QcK 엣지 엑스라지(900mm x 300mm x 2mm) 중 선택할 수 있다.

QcK 하드는 전문 프로게이머들이 원하는 수준의 빠른 속도를 가능케 하는 마우스패드이다. 경질 폴리에틸렌으로 된 표면은 낮거나 높은 DPI(민감도) 트래킹 모두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다중 레이어 구조와 단단한 폴리머 코어(solid polymer core)로 높은 내구성과 견고한 표면 재질을 제공한다. 크기는 미디엄 사이즈(320mm x 270mm x 3mm)로 출시된다.

기존의 마우스패드 제품도 새로운 네이밍으로 교체, 새롭게 재정비했다. 기존에 큰 사랑을 받은 제품인 ‘QcK 미니’, ‘QcK’, ‘QcK+’는 각각 ‘QcK 스몰’, ‘QcK 미디엄’, QcK 라지’로 변경, 제품명은 통일하되 뒷부분만 사이즈 명칭을 다르게 붙여 소비자들의 쉬운 이해가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기존의 ‘QcK 매스’, ‘QcK 헤비’, ‘QcK XXL’은 각각 ‘QcK 헤비 미디엄’, QcK 헤비 라지’, ‘QcK 헤비 XXL’로 바뀌었다. 향후 스틸시리즈 로고를 사용한 소소한 디자인 업데이트도 예정되어 있다.

그밖에 스틸시리즈의 QcK 마우스패드나 게이밍 액세서리 제품군에 대한 기타 정보는 스틸시리즈 온라인몰인 스틸스타일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