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레알마드리드 팬카페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컴퓨터 게이밍 의자 증정
상태바
제닉스, 레알마드리드 팬카페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컴퓨터 게이밍 의자 증정
  • 남지율 기자
  • 승인 2018.12.17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컴퓨터 게이밍 의자, PC 주변기기 제조 유통사 제닉스에서 국내 대표 레알마드리드 팬카페 레알마드리드 코리아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알마드리드 코리아 카페 회원을 위해 마련된 제닉스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12월 14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며, 일등상(레알마드리드 게이밍 의자), 편안해상(레알마드리드 쿠션 세트), 열랩상(게이밍 마우스), 잘들려요상(게이밍 이어폰)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레알마드리드 코리아 카페 이벤트 게시물에 '내가 게이밍의자를 받아야 하는 이유'를 댓글로 재치있게 적어주면 신청되며,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레알마드리드 게이밍 의자를 증정한다.

레알마드리드 코리아 스텝으로 활동하고 있는 Looks Like Figo은 "많은 이벤트와 정모를 진행하면서 알게 된 식구 같은 카페 회원들과의 올해 마지막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제닉스가 후원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레알마드리드 코리아 팬카페는 2012년도에 오픈해서 국내 대표 축구 팬카페로 선정되어 현재까지도 많은 회원들이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