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커머스, 가성비 좋은 추천 '게이밍 헤드셋 TOP3' 발표
상태바
아임커머스, 가성비 좋은 추천 '게이밍 헤드셋 TOP3' 발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8.12.13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아임커머스는 겨울철 방학 시즌을 맞이하여 게임을 즐길 때 가성비가 좋은 게이밍 헤드셋 TOP 3를 발표했다.

첫 번째 추천 제품은 네이버 구매 평점 5점 만점에 4.6점(2018년 12월 기준)을 기록한 X79 게이밍 헤드셋이다. X79는 7.1채널의 입체감 사운드 이펙트, 진동 바이브레이션, 리모트 컨트롤이 탑재된 점이 특징이다.

입체음향과 진동은 게임을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외에도 헤드밴드 길이 조절이 가능하고, 쿠션과 유연성이 있는 무통증 헤드밴드로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하도록 디자인됐다. 접이식 고성능 마이크를 탑재해 게임 도중 또렷한 음성전달을 지원한다.

두 번째 제품은 X73 게이밍 헤드셋이다. 50mm 유닛드라이버를 채용하고, 27mm에 육박하는 편안한 PU 이어머프 패드를 채용했다. X73은 강력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바탕으로 생동감 넘치는 게임은 물론 음악감상, 영화등을 보다 다이나믹하고 박진감 넘치는 음향을 선사한다.

더불어 2.3m 길이의 패브릭 코팅 케이블은 게임을 즐기면서 일체의 피로도가 없게끔 단선과 줄꼬임을 줄여 설계했다.

스테디셀러이자, 가장 히트 상품인 제품은 X93 게이밍 헤드셋이다. X93은 가상 7.1채널의 파워풀한 음질은 기본, 진동 바이브레이션, 25mm PU 이어머프 패드, 50mm 유닛드라이브를 채용한 점이 특징이다.

X93의 PU 이어머프 패드의 특징은 스크래치의 최소화, 영하 10도에서도 변형이 되지 않으며, 극한 온도에서도 기능을 유지하는 특성이 있다. 더불어 수분 흡수의 최소화로 땀이 잘 차지 않으며, 일반 패드보다 제품 수명이 3배 이상 길다. 뛰어난 차음성을 토대로 현재 전국 유명 PC방에서도 채택해 사용되고 있다.

또한, 이중 구조의 길이 자동 조절이 가능한 무통증 헤어밴드는 무게감을 분산시켜주고 머리 형태에 맞춰 자동으로 길이 조절이 된다. 어느 한쪽으로 쏠림없이 머리와 헤드셋이 일체 된듯한 편안함을 제공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아임커머스 관계자는 “네이버 평점 4.8/5 기준의 매우 훌륭한 후기평이 다수 존재한다”라며 “현재 아임커머스 플레이윈도를 통해 구매하신 고객 전원에게 포토 상품평 이벤트를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를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