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인트, 기가바이트 어로스 게이밍 노트북 구매시 포트나이트 번들팩 증정
상태바
컴포인트, 기가바이트 어로스 게이밍 노트북 구매시 포트나이트 번들팩 증정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8.12.10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기가바이트(GIGABYTE) 어로스(AORUS) 게이밍 노트북, 게이밍기어 수입 유통사 (주)컴포인트(대표: 유재호)는 이벤트 특정 모델 구매 시 최근 국내에 서비스된 세계적인 인기 게임 ‘포트나이트’ 의 번들팩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게임코드를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2018년 12월 7일부터 2019년 1월 29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며, 해당 기간에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증정되며 온라인, 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대상 제품은 AORUS X5 V8, AERO 15X V8 시리즈, AERO15W V8 시리즈, Sabre Pro 15 V8 시리즈, Sabre 15W V8 시리즈며, 해당 제품 구매 후 노트북 시리얼 넘버, 영수증(온라인 구매 시 구매내역 캡쳐), 구매자 성함과 연락처를 이벤트 응모 메일로 보내면 확인 후 코드가 증정된다.

증정 받은 코드를 엔비디아(NVIDIA) 프로모션 페이지에 입력하면 ‘포트나이트 번들팩’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번들팩 다운로드 기한은 2019년 3월 1일까지 가능하다.

포트나이트 번들팩의 구성은 포트나이트 게임 다운로드 및 게임 내에서 사용하는 화폐인 ‘브이벅 2000’과 카운터 어택 세트로, 카운터 어택 세트는 레어 아이템인 ‘리플렉스’, ‘피봇’그라인더, ‘앵글러 엑스’, ‘레스폰스 유닛’ 백블링으로 구성 되어 있다.

컴포인트 게이밍 노트북 세일즈 담당자는 “포트나이트 번들 이벤트 외 중복 이벤트로는 ‘콜 오브 튜디 4 블랙 옵스’ 게임코드 및 윈도우 10 PRO 코드, MS 오피스 코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중이니 이 모든 혜택 놓치지 마시고 빠른 구매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기가바이트, 어로스 게이밍 노트북에 대한 정보 확인과 이벤트 문의는 컴포인트 홈페이지 및 기가바이트 노트북 고객센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