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커머스, 연말 선물 아이템 추천 TOP3 공개
상태바
아임커머스, 연말 선물 아이템 추천 TOP3 공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8.12.10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많은 이들이 선물을 주고 받는 시즌이 있다면 단연코 지금이라고 이야기할 수 있다. 지난해 한 유통업체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크리스마스에 받고 싶은 선물 순위 상위권에 IT·음향기기가 꼽혔다. 이처럼 IT기기는 선호도도 높고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쓰여 특별한 크리스마스, 연말 선물로 제격이다. 누구에게 선물하는 것을 떠나 한 해 동안 수고한 자신에게 선물해 보는 것도 좋다.

IT 스마트한 IT기기를 전문으로 선보이는 아임커머스는 이러한 시기에 맞게 선물하기 딱 좋은 아이템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가성비라는 기존의 트렌드는 물론이고 가심비라는 현재의 트렌드에 비추어봐도 전혀 뒤처지지 않는 TOP 3 제품을 지금부터 소개한다.

 

BTX5 블루투스 스피커

처음 BTX5 블루투스 페어링을 하고 들었던 노래는 아델의 ‘HELLO’라는 노래였다. 출퇴근길에 블루투스 이어폰을 끼고 단순하게 노래를 접했다면 몰랐을 그 감동을, BTX5 블루투스스피커를 통해 느낄 수 있었다.

BTX5 블루투스스피커는 듀얼패시브 라디에이터를 통해 ‘Hello….it’s me…‘로 시작되는 이 가사의 떨림을 콘서트 느낌의 공개홀에서 듣는 것처럼 생생하게 구현한다. 현재까지 수많은 블루투스 스피커가 존재하고 있고 또 똑똑한 인공지능 스피커들이 많이 양산되고 있지만, 아임커머스 측은 이 제품은 그야말로 음악의 전달만큼은 ‘진짜’라고 설명한다.

비교적 비싸지 않은 가격에 소가죽 형태의 진한 떨림과 울림을 외부에서 느끼고, 추운 겨울 마음을 녹여줄 노래를 듣고 싶다면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QC80W 멀티충전기

수많은 IT기기를 사용하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한번에 모든 걸 충전해주는 멀티충전기는 필수가 되었다. 태블릿에 노트북에 왼손 혹은 오른손에 채워질 디지털 워치까지, QC80W 멀티충전기는 그 모든 제품을 최대 5개까지 한번에 충전해준다.

12월 크리스마스시즌 혹은 새해가 밝아올 시즌에 해외로 나가는 이들도 상당한데, 굳이 해외가 아니더라도 국내를 여행하더라도 UM2의 QC80W는 충분히 멋진 선택이 될 것이다.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태블릿PC, 디지털카메라 그리고 같이 여행에 참여하는 지인의 디바이스 제품까지 빠르고 강력하게 충전해준다.

 

오리오리볼

공무원 그중에서도 특히 소방,경찰 공무원 시험중에 악력 테스트가 있는 것을 알고 있는가? 악력테스트가 공무원의 시험중 하나의 관문이 될 정도로 중요한 이 시기에, 오리오리볼은 스마트하게 악력을 기르고 측정할 수 있게 도와준다. 비단 시험의 통과가 목적이 아니더라도 악력은 우리의 건강과 굉장히 밀접한 관련이 있다.

국제 응용 시스템 분석 연구소(International Institute for Applied Systems Analysis)에서는 악력을 측정함으로써 조기 사망으로 이어질 수 있는 건강 이상을 조기에 발견할 수 있다는 사실을 밝혀냈다. 악력을 측정하는 것이 간단하고 저렴하게 건강 상태를 파악할 수 있는 효율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고 밝힌 Nadia Steiber 박사는 악력의 중요성을 여러 번 언급하였다. (후생신보 2018.11.26 참고)

다만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도 지루하면 재미가 없는 법. 스마트폰 연동을 통해 10가지의 재미있는 게임으로 운동이 아닌 자연스레 즐길 수 있게 만들어진 오리오리볼은 재미와 운동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가 쉽고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실리콘형태의 말랑말랑한 오리오리볼은 당신의 감수성과 건강까지 책임질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아임커머스 관계자는 “이처럼 3가지 제품의 아임커머스 잇 아이템을 통해 다가올 연말연시 더욱더 따뜻한 선물이 되기를 기원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