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 크라이 시리즈 신작, ‘파 크라이 New Dawn’ 공개…‘파 크라이 5’ 세계관 계승
상태바
파 크라이 시리즈 신작, ‘파 크라이 New Dawn’ 공개…‘파 크라이 5’ 세계관 계승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8.12.07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는 Far Cry(이하 파 크라이) 시리즈의 최신작인 ‘파 크라이 New Dawn(이하 뉴던)의 한글화 출시 정보를 공개하였다.

오는 2019년 2월 22일에 출시되는 파 크라이 뉴던은 PlayStation 4, Xbox One 그리고 PC를 통하여 발매되며, 한국 내 정식발매는 인트라게임즈를 통하여 진행된다.

또한 PlayStation 디지털 스토어를 통하여 스텐다드 에디션 49,000원, 디럭스 에디션 60,000원에 디지털 프리오더를 시작하며, PlayStation Network Plus 유저들은 7일 정오부터 13일까지 한시적으로 10% 할인된 가격에 선 구매 할 수 있다.

파 크라이 뉴던은 전작인 ‘파 크라이 5’의 세계관을 잇는 신작으로 핵폭발로 전 세계가 멸망한 이후 17년이 흘러 변모해버린 호프 카운티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스토리는 아포칼립스에서 살아남은 생존자들을 도와 세력을 강화하고, 살육과 약탈로 물들은 신개척지에서의 치열한 생존을 담고 있다. 플레이어는 이 치열한 생존의 전쟁터에서 어떤 역할을 할 수 있을지 앞으로 추가적으로 공개될 정보를 통하여 조금씩 알려질 것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추후 유비소프트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유비소프트 코리아 유튜브 및 인트라게임즈 공식 웹사이트를 통하여 정보가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다음은 파 크라이 뉴던에 대한 간략한 내용이다.

 

전 세계적인 핵참사가 발발한 지 17년, 혼돈 속에서 재출현한 문명은 세상에 큰 변화가 도래했음을 발견했다. 몬태나의 호프 카운티에서는 남은 주민들이 공동체를 형성해 각자의 생존 방식으로 살아가고 있다.

또 다른 신 체재 속에서, 쌍둥이 남매인 ‘미키’와 ‘루’가 이끄는 악랄한 노상강도들은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주민들을 괴롭히고 지역 내의 가용 자원을 모두 약탈하고 있다. 생존자들은 노상강도들의 가차 없는 맹공격에 맞서 자신들의 지역을 방어하려고 하지만, 이들을 도와 전투를 지휘하는 것은 바로 여러분의 손에 달렸다.

파 크라이 최신 시리즈 속에서 게이머는 종말을 맞아 변모해버린 호프 카운티 최후의 희망이 된다. 지역 공동체의 생존자들을 도와 세력을 강화하고, 영역 분쟁과 각 지역을 넘나드는 탐험을 통해 무기를 급조하고, 예상치 못했던 동맹을 구축해 위험 가득한 신개척지에서 생존을 위해 싸워야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