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 2018년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 마우스 부문 ‘ASUS’ 수상
상태바
[smartPC사랑 2018년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 마우스 부문 ‘ASUS’ 수상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8.12.03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ASUS가 smartPC사랑에서 진행한 ‘2018년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의 마우스 부문에 선정됐다.

smartPC사랑에서는 매년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2018년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 설문조사는 지난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약 2주간 smartPC사랑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메일링 서비스를 통해 진행됐다. 총 참여인원은 510명이다.

2018년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의 마우스 부문 1위는 ASUS가 차지했다. ASUS는 자사의 고성능 게이밍 브랜드 ROG의 이름에 어울리는 고성능 게이밍 기어를 선보이고 있다.

ASUS ROG GLADIUS II ORIGIN은 화려한 LED 조명효과가 돋보이는 게이밍 마우스다. 12000DPI, 50만 클릭 수명의 옴론 스위치를 갖췄다. 리그 오브 레전드나 DOTA와 같은 MOBA 장르 게임에서 빠르게 반응할 수 있는 마우스다.

AURA Sync 제어 기능이 지원되며 이를 통해 제품의 유선형 바디에 RGB LED 효과를 적용시킬 수 있다. ASUS ROG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등의 제품들과 RGB를 동기화시켜 제어할 수 있다.

마우스 좌우 버튼은 독립적인 구조로 설계돼 빠르게 반응할 수 있다. 또한 독자적인 스위치 사용이 가능한 소켓 설계로 커스터마이징해 사용할 수 있다. 마우스 중앙에는 DPI 버튼이 탑재돼 누르는 것만으로 조절할 수 있다.

케이블은 모듈형 방식으로 부드러운 소재의 특수 고무 코팅 케이블과 패브릭 소재의 케이블 두 개가 제공된다. 선 엉킴 현상이 적어 방해되지 않는다. ROG Armoury라는 소프트웨어도 지원돼 커스텀 RGB 및 버튼 매크로 등을 제어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