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 2018년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 추천 NAS HDD 부문 ‘TOSHIBA’ 수상
상태바
[smartPC사랑 2018년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 추천 NAS HDD 부문 ‘TOSHIBA’ 수상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12.03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TOSHIBA(도시바)가 smartPC사랑에서 진행한 ‘2018년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의 추천 NAS HDD 부문에 선정됐다.

smartPC사랑에서는 매년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2018년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 설문조사는 지난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약 2주간 smartPC사랑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메일링 서비스를 통해 진행됐다. 총 참여인원은 510명이다.

2018년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의 추천 NAS HDD 부문은 TOSHIBA가 차지했다. 도시바는 기업 환경에 알맞은 NAS HDD를 출시해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대비하려는 기업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도시바 MC04ACA400 4TB는 엔터프라이즈 바디 설계로 기업용 NAS, 클라우드, 데이터센터 등 스토리지 시스템에서 안정적인 데이터 관리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가정 및 중소형 사무실의 NAS를 비롯한 다양한 스토리지 기반 시스템에 최적화된 NAS HDD다.

향상된 RV 센서를 탑재해 선형 및 회전 진동이 감지되면 플래터의 회전속도가 자동 조절돼 안정적인 작업 수행이 가능하다. 또한, MTTF(평균 무고장 사용시간) 80만 시간을 준수하고, 연간 180TB 워크로드를 지원해 가혹한 실행 환경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128MB 버퍼 메모리를 탑재해 데이터 전송 능력을 향상시켰으며, 동급 최대 24 Bay를 보장해 안전한 서버 스토리지 구축도 가능하다.

여기에 성능 및 데이터 신뢰성이 뛰어난 기록방식인 PMR을 적용했으며, RoHS를 준수한 친환경 설계로 에너지 소모를 줄였다. 도시바 특유의 엄격한 품질 관리를 거쳐 다양한 시스템 및 환경에서 뛰어난 내구성과 데이터 안정성을 제공하며, 3년의 보증기간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