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크텍, 써멀테이크 Level 20 강화유리 에디션 풀 타워 케이스 국내판매 개시
상태바
아스크텍, 써멀테이크 Level 20 강화유리 에디션 풀 타워 케이스 국내판매 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8.12.03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써멀테이크 수입사 ㈜아스크텍은 Level 20 강화유리 풀 타워 에디션을 출시했다.

써멀테이크 Level 시리즈는 2010년 써멀테이크 10주년 기념으로 처음 제작된 케이스로 출시 전부터 종래 볼 수 없었던 메카닉적 디자인과 BMW 디자인웍스(Designworks) USA와의 공동 프로젝트다.

2010, 2011 2년 연속 독일의 ‘레드 닷(reddot design award) 수상은 물론, ‘iF(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 미국의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 일본의 ‘Good Design Award’ 수상 등 PC 케이스로는 이례적으로 세계 4대 디자인상을 모두 석권했다.

써멀테이크 20주년 기념 Level 20 강화유리 풀 타워 에디션은 기존 LEVEL 10 케이스와는 전혀 다른 느낌의 챔버 구조로 제작됐다. 즉 3개의 챔버 구조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제공했다.

각 챔버에는 저장 장치, 파워 서플라이 및 메인보드의 시스템을 장착할 수 있는 깔끔한 구성을 자랑하며, 각 챔버에는 개방식 강화유리로 되어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위치에 강화유리를 열어 부품을 손쉽게 교체할 수 있다.

또한 강화유리 패널이 적용돼 각 챔버에 도어형 방식 구조로 챔버 곳곳에 있는 걸쇠를 통해 강화유리를 고정할 수 있다. 강화유리의 장점인 생활 흠집에 탁월한 내구성을 지녔고, 이를 통해 내부 시스템 환경에 비치는 RGB 효과를 멋지게 연출할 수 있다.

써멀테이크 Level 20 강화유리 풀 타워 케이스는 최대 E-ATX 메인보드 장착이 가능하며, 하단 부분에 3.5” HDD 및 2.5” SSD를 최대 2개 및 전면 저장 장치 챔버에는 총 6개의 가이드가 구성된다. 3.5” HDD 및 2.5” SSD를 겸용하여 장착할 수 있다. 또한, 후면에는 3.5” HDD 및 2.5” SSD를 최대 3개까지 장착할 수 있는 확장성을 갖췄다.

케이스에 빼놓을 수 없는 냉각 성능을 위해 써멀테이크 Riing Plus RGB 140mm 팬 3개가 탑재됐다. 써멀테이크의 특징인 그래픽 카드를 수직 장착하기 위한 브라켓과 써멀테이크 TT 프리미엄 PCI–E 3.0 Extender 케이블, 화려한 튜닝 PC를 위해 고급 네오디뮴 자석으로 모든 금속 표면에 장착이 가능한 Pacific Lumi Plus LED 바가 제공된다.

또한 써멀테이크 TT RGB Plus 제품을 Razer Synapse3 소프트웨어에 동기화할 수 있고, 레이저에서 지정한 게임을 통해 사용자는 게임 모션에 따라 RGB 조명이 변하는 화려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다. Razer Synapse3 소프트웨어의 동기화는 2018년 4분기에 활성화될 예정이다.

아스크텍 마케팅 담당자는 "써멀테이크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이 있기에 써멀테이크가 20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아스크텍은 고객 만족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커뮤니티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