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랩 몬스터스테이지 블루투스 스피커, 카카오메이커스 앵콜 진행
상태바
제이비랩 몬스터스테이지 블루투스 스피커, 카카오메이커스 앵콜 진행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8.11.30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국내 소비자들의 원하는 기능과 성능을 바탕으로 성장한 대한민국 음향기기 브랜드인 제이비랩은 최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선보인 ‘몬스터스테이지’ 스피커를 2차 앵콜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이비랩 몬스터스테이지는 노래방 미러볼, 유선 마이크 사용이 가능한 블루투스 스피커로, 다양한 행사장, 펜션, 야유회 등 사용이 가능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1차 판매가 마감됐으며, 추가 요청에 의하여 2차 앵콜이 진행된다.

카카오메이커스에서 판매하는 몬스터스테이지의 패키지는 기본으로 제공되는 마이크 1개에 추가 1개를 더해 총 2개가 지급된다. 또한, 흥겨운 분위기 업을 위한 LED 탬버린 2개가 함께 제공된다.

몬스터스테이지는 10인치 대구경 우퍼스피커와 3인치 고음스피커가 만나 정격 50W, 최대출력 200W의 강력한 사운드를 자랑한다. 제이비랩 측에 따르면 10인치 스피커는 풍부한 중저음을, 3인치 스피커는 섬세한 고음을 담당해 음악 출력 시 다양한 음역대를 적절하게 표현한다.

또한, 3단 조절이 가능한 손잡이와 튼튼한 바퀴가 달린 캐리어형으로 설계돼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쉽게 이동할 수 있다.

스피커 상단에는 비트에 반응해 깜빡이는 스마트 LED 미러볼이 부착됐으며, 전면에는 LED 사이키 및 간접 조명으로 넓은 공간에서 보다 화려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단순히 깜빡거리는 것이 아닌 스피커에서 나오는 음악 소리에 반응해 비트에 맞춰 움직이기에 더욱 효과가 뛰어나다. 조명은 간단하게 On/Off도 가능하다.

제이비랩 관계자는 “연말 다양한 행사, 모임 등에 사용 가능한 몬스터스테이지가 알찬 패키지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앵콜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몬스터스테이지 패키지는 12월 11일 오후 5시까지 주문 가능하오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