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스토리] "저만의 반전매력으로 SNS 스타 됐죠" 모델 김빛나라
상태바
[커버스토리] "저만의 반전매력으로 SNS 스타 됐죠" 모델 김빛나라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8.11.29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 12월호가 발간됐습니다.

12월호엔 2018년 한 해를 총결산한 ‘2018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가 담겨있습니다. 베스트 하드웨어는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았던 브랜드와 제품들을 소개해, PC·IT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는 지표가 됩니다. 네티즌과 독자들의 투표로 선정된 만큼 의미도 특별합니다.

이와 더불어 여러모로 다사다난했던 2018년 PC시장을 10가지 이슈로 정리해 소개하는 ‘2018년 PC시장 10대 이슈’ 기사도 독자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스트아크’를 QHD 해상도에서 60프레임으로 원활하게 구동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를 알고 싶으신 분들은 ‘로스트아크, 플레이 추천PC 알아보기’ 기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인텔 코어 i9-9900K와 코어 i7-9700K의 성능 차이를 비교하는 벤치마크와, AMD 라이젠 스레드리퍼 2970WX 벤치마크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카이레이크-X 리프레시가 어떤 점이 변경되고 강화됐는지 알아보는 자리도 마련했습니다.

smartPC사랑 12월호 커버스토리를 빛내준 주인공은 모델 김빛나라 씨입니다. 사랑스러운 웃음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던, 김빛나라 씨를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저만의 반전매력으로 SNS 스타 됐죠" 모델 김빛나라

이름 : 김빛나라
나이 : 22세
키/몸무게: 165cm/53kg
취미: 운동, 전시회 감상
특기: 춤
인스타그램 : _bitnara_
사진촬영 : 정상훈 작가

모델 김빛나라는 사진 모델이자 34만 팔로워를 가진 SNS 인플루엔서(Influencer/‘영향력이 있는 사람’이라는 뜻의 신조어)이다. 자신이 촬영한 사진을 SNS에 올리기 시작한 지 얼마 채 되지 않아 ‘인스타그램 스타’라는 타이틀을 갖게 됐다.

수많은 사람들이 그녀의 일거수일투족에 열광하는 이유는 무엇일지, smartPC 사랑이 만나 그 이야기를 들어봤다.

모델 김빛나라는 활동한 지 1년 정도 된 신인 모델이다. 그러나 그 타이틀이 전부가 아니다. 웬만한 연예인 못지않은 팔로워를 보유한 일명 SNS 인플루엔서다. 본격적으로 인스타그램을 시작한 지 1여 년 정도밖에 안 됐다는 것을 생각하면 정말 눈 깜짝할 새 늘어난 셈이다.

“평소에 사진을 자주 촬영하는 편이에요. 제 모습이 예쁘고 색다르게 나온 사진을 보면 왠지 모르게 뿌듯하고 기분이 좋아져요. 그래서 인스타그램에 촬영한 사진을 한두 개씩 올리기 시작했죠.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시더라고요.”

34만 명을 가뿐히 넘는 팔로워 수는 그녀의 일상에 많은 사람들이 열광한다는 사실을 나타내준다. 모델 김빛나라는 자신조차 이토록 폭발적인 반응을 예상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운동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도 많은 분이 좋아해 주세요. 자기 관리를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면 스스로 자극된다는 말씀도 많이 해주시고요. 34만 명이라는 숫자는 저만의 매력을 팔로워분들이 알아봐 주신 덕분에 이뤄낸 것이라고 생각해요.”

그녀는 걸그룹 연습생으로도, 아프리카TV BJ로도 활동했지만, 지금은 모델 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물론 처음에는 힘든 일도 많았다. 모델이라는 직업 아래 카메라 앞에 서는 게 마냥 쉽지만은 않았기 때문이다.

“다양한 포즈와 표정 연기를 하는 게 꽤 어려웠어요. 거울 앞에서 표정과 자세 연습을 얼마나 수없이 했는지…. 지금은 카메라 앞에서 서는 것 자체가 너무나도 재미있어요.”

그녀가 생각하는 자신의 가장 큰 매력은 ‘반전 매력’이다. 귀여운 이미지지만 섹시하다는 말도 많이 듣는다고 한다. 글래머스한 바디라인도 자신 있다. 최근에는 이를 발판삼아 다양한 콘셉트와 분위기를 오가는 모델이 되고 싶다는 목표도 생겼다.

“12월에는 케이블 방송에서도 얼굴을 비칠 예정이에요. 유명 SNS 스타들의 일상을 담는다는 취지의 파일럿 방송이라서 최근에 열심히 제 일상을 동영상으로 촬영하고 있답니다. 유튜버로도 활동할 예정에요. 인스타그램에서도 여러분과 소통하고 싶으니 많이 놀러와 주시길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