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랩 멤버스데이, 블루투스 스피커/이어폰/공기청정기 등 할인행사
상태바
제이비랩 멤버스데이, 블루투스 스피커/이어폰/공기청정기 등 할인행사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8.11.28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블루투스 스피커, 이어폰 등의 음향기기와 공기청정기 제품으로 잘 알려진 제이비랩(JB.lab)은 공식쇼핑몰에서 쇼핑몰 회원 대상 멤버스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멤버스데이 특가 대상은 ▲차량용 자동 고속무선충전 거치대 JQi5 ▲무선충전 올인원 블루투스스피커 블루큐브블랙 ▲끊김 없는 완전무선 블루투스이어폰 JET-H1 ▲가정용 공기청정기 애니케어홈이다.

JQi5 자동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는 차량 대쉬보드 또는 송풍구에 거치하는 제품이다. 거치대 클립으로 개폐되며, 스마트폰을 간단하게 올려놓음과 동시에 무선충전이 시작된다. 운전 중 스마트폰 사용이 불가피할 경우 쉽고 안전하게 거치 및 제거가 가능하다.

블루투스 스피커, 라디오, 알람, 시계, AUX 등 다양한 기능을 하나로 담은 블루큐브블랙 스피커도 할인 대상이다. 블루큐브블랙은 상부의 무선충전 거치대에 스마트폰을 놓아두기만 하면 자동으로 충전이 시작돼 보다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다.

선으로부터 자유로운 사용이 가능한 JET-H1 블루투스 이어폰은 최신 블루투스 5.0 버전을 채택해 전송 속도 및 전송 가능 거리 등이 개선된 점이 특징이다. 또한, IPX5 생활방수 등급으로, 운동 중일 때나 비가 올 때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최근 출시된 가정용 애니케어홈은 헤파필터 H13을 적용해 실내의 초미세먼지, 세균 등을 제거하는 공기청정기다. 전원을 켜고 3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스마트 모드로 전환돼 주변 공기를 스스로 판단한다. 적절한 모드로 작동이 되기에 일일이 모드를 변경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다.

제이비랩 관계자는 “공식쇼핑몰 제이비샵에서 멤버스데이 할인뿐 아니라, 스페셜 할인, 타임 특가, BEST 상품 기획전 등 다양한 할인 행사가 진행 중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