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렉스터, 3D 낸드 적용된 SSD M8VC / M8VG 포토 후기 행사 진행
상태바
플렉스터, 3D 낸드 적용된 SSD M8VC / M8VG 포토 후기 행사 진행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8.11.28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플렉스터(PLEXTOR) 국내 공식 수입사인 ㈜컴포인트(대표: 유재호)는 고성능 콘트롤러와 64레이어 TLC 3D낸드 기술이 적용된 신제품 SSD ‘M8V’ 시리즈 구매 후 포토 후기 작성 시 문화상품권 10,000원(5,000원권 2매)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018년 11월 28일부터 12월 31일까지 플렉스터 M8VC (2.5인치 SATA3) / M8VG (M.2 SATA 2280) 모델을 구매한 고객 대상이다. 플렉스터 국내 공식 유통사인 ㈜블루존이 판매하는 제품에 한해서만 진행되며, 행사 신청 접수는 2019년 1월 10일까지 가능하다. 

행사 신청 방법은 해당 SSD 제품을 구매 후 구매한 상품페이지에 포토 후기 작성 후 추가로 다나와 사용 후기, 뽐뿌 사용 후기, 각종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중 두 곳을 선택해 총 세번의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이후 구매사이트, 구매자 ID, 이벤트 신청자 성함과 연락처 주소, 마지막으로 후기 URL을 이벤트 응모 메일로 발송하면 신청이 완료 되며 문화상품권은 핀코드로 배송없이 고객에게 바로 증정된다.  

컴포인트 마케팅 담당자는 ”명품 SSD 플렉스터의 명성을 되찾고자 여러가지 이벤트를 준비했고 M8V시리즈 출시 기념 플렉스터 고급 마우스 패드 증정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중이니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M8V SSD는 최대 560MB/s 읽기속도, 최대 520MB/s 쓰기속도의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며 DRAM 캐시 탑재로 대용량 데이터 처리 시에도 성능저하 없이 안정된 속도를 보여주며 전용 소프트웨어인 플렉스툴(Plextool) 프로그램을 통해 현재 SSD의 상태 체크 및 TRIM의 온,오프 등을 제어 할 수 있다.

플렉스터보(PlexTurbo) 기능을 지원해, 플렉스툴에서 플렉스터보를 활성화 하면 제품의 속도를 크게 향상 시킬 수 있다. 플렉스터보는 DRAM 캐시를 활용하는 기술이기 때문에 SSD 수명에는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플렉스터 SSD의 제품 정보 및 구매문의는 업체 홈페이지 및 공식 유통사 블루존 고객센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