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랩, 차량용 공기청정기 애니케어D 출시
상태바
제이비랩, 차량용 공기청정기 애니케어D 출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8.11.21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차량용 공기청정기 애니케어 출시를 시작으로 가정용 공기청정기 애니케어홈을 출시한 제이비랩은 신제품 차량용 공기청정기 ‘애니케어D’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제이비랩에 따르면 자동차 실내 공기는 생각 이상으로 많은 대기오염에 노출돼 있다. 외부의 미세먼지, 자동차 매연 뿐 아니라 실내 차량 내부자제에서 뿜어져 나오는 오염물질, 미세먼지, 세균 등은 운전자와 동승자에게 그대로 전해진다. 자동차 이용이 불가피하다면, 차량 내부의 공기에도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

제이비랩 애니케어D는 H13등급 헤파필터가 적용된 4중케어 시스템을 채택해 눈에 보이는 큰 먼지 뿐 아니라 0.3마이크로미터의 미세먼지와 각종 세균 등을 제거해준다. 또한, 활성탄소 필터는 차량 내 불쾌한 냄새와 화학 물질을 흡착해 쾌적한 실내 공기를 제공한다. 마지막 4단계에서는 신선한 음이온을 발생시켜 활력과 기분을 맑게 해준다.

애니케어D 상부에는 270도의 넓은 흡입구가 있어 다양한 방향으로 많은 양의 공기를 흡입한 뒤, 깨끗한 공기를 빠르게 배출한다. 효율이 높은 무브러쉬 모터로 많은 양의 공기를 흡입해 멀리 배출이 가능하며, 먼지가 끼지 않아 청소할 필요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차량에 설치 시, 시동을 켜면 자동으로 전원이 켜지고 시동을 끄면 전원이 꺼져 따로 전원을 켜야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또한, 공기청정기 애니케어D는 총 3가지 저속, 일반, 파워모드가 있어 환경에 따라 적절한 사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공기청정기의 전원이 켜지면 4분 뒤 자동으로 스마트모드로 작동되며, 차내 공기를 스스로 판단하고 알맞은 모드로 맞춰져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운전이 가능하다. 애니케어D의 작동모드는 전면 LED 색상으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애니케어D는 디퓨저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내장된 카트리지에 원하는 향수나 디퓨저 몇 방울만 떨어뜨리면 공기 청정 효과와 동시에 차량 내 향기로 가득해진다. 나쁜 냄새를 향기로 덮어버리는 것이 아닌 탈취필터는 나쁜 냄새를 제거, 디퓨저로 좋은 향으로 쾌적한 실내 공간 유지가 가능하다.

컴팩트한 원형 디자인과 무광 재질로 마무리해 더욱 고급스럽고 어느 장소에나 어울린다. 스마트폰 2대 정도의 크기로 5핀 전원단자로 돼 있어 차량 뿐 아니라 주방, 침실, 아이방, 화장실, 사무실, 캠핑장 등 다양한 장소에서 쓸 수 있다.

또한, 차량 대쉬보드에 사용 시 미끄러지지 않도록 논슬립 패드가 구성에 포함된다. 차량용 시거잭 어댑터도 기본으로 제공된다.

제이비랩 관계자는 “애니케어D는 차량 내 미세먼지 제거 뿐 아니라 원하는 향을 담아 더욱 쾌적한 실내 공간이 유지된다”고 전했다.

한편, 애니케어D를 포함한 제이비랩의 공기청정기는 오픈마켓 및 공식쇼핑몰 등 다양한 곳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