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XB1 한국어판 ‘배틀필드 V’, 11월 20일 국내 정식 발매
상태바
PS4/XB1 한국어판 ‘배틀필드 V’, 11월 20일 국내 정식 발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8.11.20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EA(Electronic Arts)와 협력해 ‘배틀필트 V’(BATTLEFIELD V)의 PlayStation4/XBOX ONE 버전을 국내에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배틀필드 V는 1인칭 슈팅액션 게임 ‘배틀필드’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인류 역사상 가장 거대한 전쟁이었던 제2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플레이어는 아직 알려지지 않은 평범하면서도 특별한 병사들 및 전쟁 이야기, 신규 전장, 그리고 새롭게 일변한 싱글 플레이 & 온라인 모드 등을 통해 가장 격렬하고 몰입도 높은 배틀필드를 경험할 수 있다. 본 작품은 한국어를 공식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배틀필드 V의 주요 특징으로는 우선 본 적 없는 제2차 세계 대전, 그리고 숨겨진 전쟁의 비화들을 다루고 있다는 점을 들 수 있다. 전쟁의 중요했던 순간들마다 플레이어가 직접 참여할 수 있으며, 싱글 플레이 모드인 ‘워 스토리’에서는 더 큰 전투에 묻힌 대규모 전투에서 어느 개인의 이야기를 따라 진행된다.

또한 신규 모드가 포함된 멀티 플레이어 모드에서는 새로운 병사 이동방식, 강화요소 및 휴대용 격파 장비 등을 사용해 가장 역동적인 배틀필드를 즐길 수 있으며, 최대 64인이 참여하는 전면전을 지원한다. 마지막으로 ‘타이드 오브 워’를 아우르는 여정을 시작해 다양한 새로운 모드, 장비, 전장 등을 발매 후에도 경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