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수험생을 위한 다기능 스탠드 무료 증정 행사 진행
상태바
필립스, 수험생을 위한 다기능 스탠드 무료 증정 행사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11.16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필립스 모니터의 공식 유통사인 (주)알파스캔이 수능 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최근 발표한 E9 시리즈 27형 모니터 신제품 구매 시 4만 원 상당의 다기능 스탠드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11월 15일부터 12월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의 대상 모델은 필립스 ‘276E9 프리싱크 75 시력보호’와 ‘276E9 프리싱크 75 시력보호 화이트’ 2종이며, 대상 제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기고 수험표와 함께 이벤트 신청을 하면 시중가 4만 원 상당의 ADJ 2010 다기능 스탠드를 증정한다.

ADJ 2010 다기능 스탠드는 피벗, 높낮이조절, 스위블, 틸트 기능을 모두 제공해 작업 환경에 맞춰 사용 시 신체적 긴장을 완화할 수 있다. 한편 이벤트 신청은 11월 16일부터 12월 7일까지 하면 된다.

E9 시리즈는 IPS 패널을 적용해 정확하고 선명한 색상표현과 훌륭한 화질을 제공하며, 상하좌우 178도의 넓은 시야각을 제공한다. 필립스의 고유기술인 Ultra Wide-Color Technology를 적용해 NTSC 88%(sRGB 124%)의 높은 색재현율로 자연색 그대로의 선명한 색상표현과 훌륭한 화질을 제공하여 일반적인 용도는 물론 사진/영상 편집, 그래픽 디자인, 웹 디자인 등 전문적인 작업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E9 시리즈는 AMD의 프리싱크 기술을 지원해 어떤 주사율에서도 화면 끊김이나 테어링 현상 없이 부드러운 화면으로 더욱 정밀하게 게임을 컨트롤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일반 모니터의 60Hz보다 많은 75Hz의 프레임수를 구현해 게임의 빠른 화면과 움직임도 잔상 없이 부드럽고 섬세하게 보여준다. 이와 함께 FPS, RTS, 레이싱 등 5가지의 게임 모드를 기본 제공해 게임 장르에 따라 최적화된 화면에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신제품은 극단적인 내로우 베젤 디자인을 구현해 동일 사이즈의 다른 제품대비 화면이 더 커진 듯한 느낌이 들고, 화면에 대한 몰입도를 극대화시킨다. 테두리가 없는 것 같은 시원하고 막힘 없는 화면을 즐길 수 있으며, 현대적이고 매력적인 디자인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듀얼, 트리플의 다중 디스플레이 구성 시 경계부가 최소화돼 시각적인 불편함이나 눈의 피로를 최소화 시켜준다. 견고한 스탠드와 더불어 제품의 외관은 우아한 디자인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으며, 집안의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살리는 인테리어 제품으로 손색이 없다.

E9 시리즈는 플리커프리 기술 적용으로 미세한 깜박임을 없애 눈의 피로감을 줄여주는 장점이 있다. 또한, 오랜 시간 노출 시 눈의 피로나 안구건조증을 유발할 수 있는 블루라이트 감소 기능이 있어 장시간 사용 후에도 눈의 피로가 덜해 오랜 시간 모니터 화면을 보며 작업하는 사용자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이다.

한편 필립스의 Smart Control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밝기, 명암비, 색상 등 모니터의 각종 설정을 OSD버튼이 아닌 마우스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