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랩, 올인원 AV시스템 카오디오 초특가 할인 판매
상태바
제이비랩, 올인원 AV시스템 카오디오 초특가 할인 판매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8.11.08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음향기기 전문브랜드 제이비랩은 인기상품 카오디오 라인 중, 올인원 AV시스템 카오디오 S7과 S9을 파격 할인 세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이비랩은 다양한 기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카오디오 브랜드 사이에서 큰 인지도와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카오디오 S7은 무선 동글을 사용해 스마트폰의 화면을 카오디오에서 볼 수 있는 무선미러링이 가능하다. 스마트폰의 좁은 화면을 카오디오 S7의 7인치 화면으로 볼 수가 있다.

카오디오 S9은 1080p FULL HD 고화질 영상을 인코딩없이 재생 가능해 보다 간편하게 영상을 볼 수 있다.

S7, S9 카오디오에는 순정핸들리모컨 컨버터가 내장되며, 지원 가능한 차종은 별도의 컨버터를 구매하지 않아도 순정핸들 리모컨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후방카메라를 연결하면 후방 영상을 확인할 수 있어 보다 안전한 운행이 가능하다.

제이비랩은 카오디오 구매 시, 셀프 장착을 위한 사은품인 차종별 개조잭, 브라켓, PP마감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제이비랩 관계자는 “평소 차량 블루투스가 안돼 불편하셨거나, 후방카메라를 연결하고 싶었으나 비싼 가격 때문에 구매를 망설이고 있었다면 S7, S9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라며 “제이비랩 공식쇼핑몰, 오픈마켓 등에서 제품 상세정보 및 할인 행사를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