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거-시스기어, 퀀커 사이드 플레이드 무상 증정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쿠거-시스기어, 퀀커 사이드 플레이드 무상 증정 프로모션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11.08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글로벌 게이밍 브랜드 쿠거코리아(대표: 가길원)와 컴퓨팅 시스템 제조사 시스기어(대표: 엄상호)가 알루미늄 강화유리 오픈 프레임 케이스 ‘쿠거 퀀커’(Cougar Conquer) 케이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아우라싱크 사이드 플레이트를 무상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스기어와 전국EM(인텔 익스트림 마에스터 인증회사)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쿠거 퀀커 케이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시스기어가 제작한 아우라싱크 퀀커 사이드 플레이드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5일부터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아우라싱크 퀀커 사이드 플레이트는 RGB 헤더핀은 물론 케이블 작업, 아크릴 설계와 가공까지 시스기어가 직접 제작한 튜닝용품으로, ASUS AURA SYNC와 완벽히 호환된다. ASUS 메인보드상의 RGB 헤더를 통해 연결된 장치에 대해 다양한 설정의 프리셋 효과를 제공하며, 완벽한 RGB 조명 제어 기능도 보유했다.

쿠거 퀀커 케이스는 상단부터 하단까지 이어지는 알루미늄 바디와 선명한 강화유리 윈도우를 결합해 혁신적인 디자인을 보유한 케이스다. 또한, 오픈 에어플로우 디자인으로 시스템 내부의 쾌적한 공기 흐름을 보장하며 I/O 포트를 상단에 배치해 사용이 편리하다.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시스기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