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이어스 자칸, 4가지 컬러 색상 추가 블루투스 이어폰 출시
상태바
어반이어스 자칸, 4가지 컬러 색상 추가 블루투스 이어폰 출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8.11.08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패션 헤드폰 전문브랜드인 ‘어반이어스’의 블루투스 이어폰 ‘자칸’(JAKAN)의 공식 수입원 소비코AV는 4가지 색상을 추가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로 추가된 색상은 멀버리 레드, 파우더 핑크, 아몬드 베이지, 필드 그린 이렇게 4가지 색상으로, 기존에 차콜 블랙, 애쉬 그레이, 슬레이트 블루까지 합하면 모두 7가지 색상이다.

자칸은 블루투스 4.2버전이 적용된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아이폰 화면에서 배터리 상태를 체크할 수 있으며, 조그셔틀 방식의 컨트롤 노브를 이용해 트랙을 이동하거나 볼륨 조절, 전화 받기 기능 등 다양한 조작을 할 수 있다.

내부에는 다이나믹 14mm 드라이버를 탑재했다. 또한. 잘 꼬이지 않는 패브릭 소재의 케이블로 목 뒤나 앞으로 넘겨서 사용할 수 있다. 이어버스는 서로 붙는 자석소재로 사용하지 않을 때는 붙여 목에 걸 수 있다. 한번 완전 충전을 거치면 12시간 재생이 가능하다.

소비코AV 마케팅 담당자는 “어반이어스는 시즌별로 새로운 컬러를 출시하는데 이번 4가지 색상도 매력적인 컬러로 큰 사랑을 받을 것 같다”라고 전했다.

어반이어스 자칸 블루투스 이어폰의 출시가격은 129,000원이다. 온라인 뿐만 아니라, 어반이어스 취급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11월 30일까지 정품 등록을 하면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소비코AV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