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랩, 웨이브2 블루투스스피커 1+1 대박 할인
상태바
제이비랩, 웨이브2 블루투스스피커 1+1 대박 할인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8.11.05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음향기기 전문브랜드 제이비랩은 베스트셀러 블루투스 스피커 ‘웨이브2’를 옥션에서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웨이브2는 360도 풀 LED를 지원해 보다 차원이 다른 LED 라이트쇼를 보여주는 블루투스 스피커다. LED 조명패턴은 총 5가지로 됐으며, 원하는 조명패턴을 선택해 사용이 가능하다. LED 조명을 아예 꺼둘 수도 있다.

스피커 사이즈는 자전거 물통 케이지에 최적화됐다. 자전거 라이딩 시 간단하게 거치해 쓸 수 있다. 웨이브2의 화려한 LED 조명은 야간 라이딩 시 경광등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웨이브2 스피커는 최고의 품질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된 고음질 DSP를 탑재해 보다 높은 음질의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또한, 일반적인 패시브 라디에이터가 아닌 메탈이 적용된 고급 라디에이터 서버우퍼를 탑재해 확연한 베이스의 차이를 느낄 수 있다. 웨이브2로 베이스의 소리는 단단하면서도 깊이가 있는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제이비랩 관계자는 “제이비랩 웨이브2는 블루투스 기능 외에도 외부입력, microSD 카드 재생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음악 감상이 가능한 스피커”라며 “옥션에서 1+1 이벤트로 판매 중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