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랩 블루투스 스피커 및 이어폰, 11번가 십일절 페스티벌 참여
상태바
제이비랩 블루투스 스피커 및 이어폰, 11번가 십일절 페스티벌 참여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8.11.02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음향기기를 판매하고 있는 제이비랩은 11번가의 ‘십일절 페스티벌’에 참여해 다양한 블루투스 스피커 및 이어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1번가 십일절 페스티벌은 지난 1년간 소비자들의 수요와 반응 등을 토대로 선정된 브랜드의 제품을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보다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큰 행사다.

제이비랩은 오는 ▲11월 3일 스테이지링 ▲4일 웨이브2 ▲6일 완전무선이어폰 JET5를 보다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스테이지링은 노래방 미러볼이 있어 음악과 함께 미러볼 조명으로 즐거운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블루투스 스피커다. 스피커 바닥의 링을 벽 고리 등에 걸어서 사용 가능하기에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다.

웨이브2 블루투스 스피커는 자전거 라이딩 시 사용하기에 적절하다. 360도 LED 조명은 야간 경광등으로 사용하기에 좋고, 자전거 물통케이지에 꽂아서 쓸 수 있다. LED 조명은 총 5가지로 원하는 조명패턴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JET5는 끊김 없는 수신을 위한 FPC 안테나 및 최신 블루투스 버전 5.0을 적용했다. 전파간섭이 심한 지하철, 버스에서도 높은 품질의 음악을 끊김 없이 감상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