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진출 교두보 어워드 13주년 ‘VIP ASIA AWARDS 2018’, 시상식 참가기업 응모
상태바
해외진출 교두보 어워드 13주년 ‘VIP ASIA AWARDS 2018’, 시상식 참가기업 응모
  • 남지율 기자
  • 승인 2018.11.02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글로벌 뉴스 네트워크 에이빙뉴스가 올해 아시아를 빛낸 제품을 선정하여 상을 수여하는 제13회 ‘VIP ASIA AWARDS 2018’를 개최함에 따라 우수 기업의 참가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VIP ASIA AWARDS는 지난 12년 동안 기업들의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가치 상승과 해외 시장 진출에 교두보 역할을 한 에이빙뉴스의 어워드 행사로 응모 자격은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공공, 지자체, 전시회, 축제 등의 부문별 산업군에 포함된 기업 및 단체다.

응모는 에이빙뉴스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1월 19일(월)까지 가능하며, 수상 제품은 심사를 거쳐 11월 23일(금) 발표된다. 시상식은 12월 04일(화) 진행될 예정이고, 수상 제품에는 상패와 인증서가 수여되며, 1년 간 사용이 가능한 온라인 엠블럼이 제공된다.

에이빙뉴스가 2006년부터 진행해온 VIP ASIA AWARDS의 VIP는 ‘Very Important Product’(매우 중요한 제품)의 약자로 아시아 지역에서 개발 및 생산된 ‘Asia-born’ 제품과 이 제품들의 세계 최대 소비시장인 아시아 시장에서 우수한 판매 실적을 올린 제품을 선정해 VIP ASIA AWARDS를 수여하고, 이를 텍스트 및 영상 뉴스로 보도해 기록을 남기고 있다.

올해는 지난 13년간 에이빙뉴스에서 대한민국 기업을 전세계에 알린 히스토리와 가치를 공유하고 향후, 준비하고 있는 글로벌 시장 진출에 도움이 되는 플랫폼에 대한 계획을 발표할 스페션 세션을 준비 중이다.

또한, 시상식 후 20억 인구의 아시아 시장을 대상으로 자신의 기업을 알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공동 주최사인 베트남 플러스, 중국 예스키를 통해 수상 기업의 소식이 실리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