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랩, 공식쇼핑몰 이어폰·공기청정기 특가 기획전 실시
상태바
제이비랩, 공식쇼핑몰 이어폰·공기청정기 특가 기획전 실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8.10.31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블루투스스피커, 이어폰, 차량용품 및 공기청정기 등 전자기기를 판매하고 있는 제이비랩은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제이비랩에서 준비한 기획전은 공식쇼핑몰 ‘제이비샵’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기획전 제품은 완전무선 블루투스이어폰 JET-H1, 가정용 공기청정기 애니케어홈, 강력한 사운드의 블루투스스피커 마린파워, 차량용 무선충전 송풍구 거치대 JQi1 총 4가지다.

제이비랩 측에 따르면 제이비랩 JET-H1은 선으로부터 자유로운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IPX5 방수 등급을 적용해 야외활동, 스포츠 등 다양한 활동 중에도 제격이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다양한 크기의 이어링과 이어팁을 사용자에게 딱 맞는 것으로 선택해 사용 시, 놀라운 밀착력과 차음성으로보다 실감 나는 음향 감상이 가능하다.

최근 출시된 가정용 공기청정기 애니케어홈은 심플한 디자인과 직관적인 사용법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대형 공기청정기에만 가능한 자동모드를 탑재해, 실내 공기를 스스로 판단하고 적절한 모드를 실행해 편리함을 한층 높였다. 또한, 4중 정화 시스템 및 H13 헤파필터를 적용해 실내 공기를 빠르고 깨끗하게 정화해준다.

제이비랩 마린파워는 3인치 대형 스피커 2개가 내장돼 강력한 사운드를 구현해주는 블루투스스피커이다. 뿐만 아니라, 비나 습기 등으로부터 스피커를 보호할 수 있도록 IPX4의 생활 방수를 지원한다. 스피커를 충전해 휴대하고 다닐 수 있기에 가정 내 거실, 안방, 부엌뿐 아니라 해변가, 낚시터, 캠핑장 등 다양한 장소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제이비랩 JQi1은 차량용 무선충전 송풍구 거치대다. 차량 내에서 스마트폰의 네비게이션을 보다가 전화를 받거나 간단한 조작을 해야 하는 경우가 더러 있다. 이 경우, 스마트폰을 빼고 다시 거치하기가 매우 불편하다.

제이비랩 JQi1은 14개의 네오디뮴 마그네틱을 사용해, 스마트폰을 간단하게 거치할 수 있다. 또한, 무선충전을 지원하는 스마트폰이라면 무선충전도 가능하다. 거치대 바디는 360도로 회전돼 스마트폰 방향도 자유자재로 조절이 가능하다.

다양한 전자기기를 판매하는 제이비랩의 기획전에 대한 정보는 공식쇼핑몰 제이비샵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