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Z390 AORUS 메인보드 인증 후 옵테인메모리 32GB 증정 행사 진행
상태바
피씨디렉트, Z390 AORUS 메인보드 인증 후 옵테인메모리 32GB 증정 행사 진행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8.10.29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글로벌 메인보드 제조사 기가바이트 테크놀로지(GIGABYTE Technology Co., Ltd.)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신제품 Z390 메인보드 출시를 기념하여 구매인증 시 옵테인메모리 32GB를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기가바이트의 Z390 메인보드는 이전 세대 CPU보다 코어 숫자가 증가한 9세대 커피레이크 리프레쉬 CPU의 성능을 뒷받침한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전원부가 강화돼 9세대 CPU를 통한 극한의 오버클럭에도 견딜 수 있는 강력한 전원부가 특징이다. 

옵테인메모리는 인텔이 내놓은 차세대 메모리로, 3D XPoint 기술을 이용하여 저장장치의 성능을 업그레이드시켰다. 옵테인메모리 사용을 통해 소비자들은 상대적으로 용량이 작은 SSD에 OS를 설치하고, 자료가 저장된 고용량 HDD를 옵테인메모리로 가속하여 SSD를 두개 장착한 것과 같은 쾌적한 상태로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다. 

피씨디렉트 마케팅 담당자는 “간단한 구매인증 만으로 옵테인 32GB를 무료로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라고 밝혔다.

행사는 11월 30일(금)까지 진행되며, 피씨디렉트가 유통하는 기가바이트 Z390 메인보드 중 AORUS 전 라인업이 행사 대상에 해당한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기가바이트 제품을 구매한 뒤 이름, 휴대폰 번호, 주소를 기재하고 구매영수증 및 시리얼 넘버를 사진으로 찍어 피씨디렉트 이벤트 계정으로 메일을 보내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